전작이였던 사커스피리츠라던가


그 -7-이라던가


가만보면 게임은 제밋게 만들고, 하고싶게 만듬


근데 그새끼는 의도적으로 벨런스 망가트리는거 존나 잘하는 새끼라는거...


사스하는놈들중 누가그러던데 


이놈은 개발부부장까지가 딱 어울린다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