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이랑 평타모션 ㅆㅅㅌㅊ로 나와서 피 50퍼 이하일때 켜지는 배리어로 상대 전열을 씹어먹을 것

대충 내 희망임 솔직히 스커같은 칼쟁이들로 겜하는 게 제일 재밌잖아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