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화쿼츠현금 셋중 하나라도 줄여줬으면좋겠음 파펀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9-02 14:08: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88545 쿼츠를 없애든 주화를없애든 현금을없애든 개인적으로 쿼츠없애는게 제일좋을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4:09:50 pathfinder 2020-09-02 14:11:08 쿼츠를 어케 없애 ㅋㅋㅋ 무과금 하지 말라는 소린데 펼쳐보기▼ 파펀맨 2020-09-02 14:11:53 당연히 주화로 대신주는거지 내말은 통화가 너무 많다는 소리였음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02 14:13:14 인게임에서 주화주면 고것도 괜찮지 갠적으로는 현금을 없애야할거같음 현금으로 주화살수있는데 굳이 왜 그랫는지 노 이해 펼쳐보기▼ leakas 2020-09-02 14:12:39 현금팩을 없애고 주화로 다파는게 좋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부턴 먼가 무서운데? [1] ㅇㅇ (111.118) 2020.09.02 166 0 코가 게임은 잘 만듬 [4] 그라시아스 2020.09.02 190 0 ✋질문 이걸로 이벤하드 3-3 깰 수 있어? [7] ㅇㅇ (222.101) 2020.09.02 183 0 외전깨는데 제이크 이넘 이유 2020.09.02 130 0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건 [2] 신디루퍼 2020.09.02 164 0 난 신캐보다 [2] byute 2020.09.02 110 0 얘두라 잘자 [3] 시루룬 2020.09.02 116 0 게섯거라 카운터사이드!! [1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53 6 1주년이 마지막 희망임 [6] 니카와 2020.09.02 217 0 에이함 만들라면 재료 30개네 byute 2020.09.02 89 0 카사랑 에픽 같이하는게이들 은근 많이있네 [7] ㅇㅇ (1.242) 2020.09.02 217 0 다음은 옌싱110찍어야지 [3] 카사하는병신 2020.09.02 145 0 이번세계는 루프 안했잖아 겜알못들아 [3] ㅇㅇ (211.250) 2020.09.02 187 1 신캐 성능이 좋던 안좋던 중요하지 않아 [2] ㅇㅇ (59.10) 2020.09.02 130 0 신캐 느낌은 어떰 [3] 유유칼믹 2020.09.02 156 0 지수눈나 풀융합 가치 있냐 [4] 킹꿯 2020.09.02 130 0 미나링 수영복스킨 사고싶긴한데 중고흑우 2020.09.02 118 0 엔터프라이즈는 좀 못생긴 것 같음 [3] ㄹ (211.41) 2020.09.02 478 0 6지부도 열어보고 싶기는 한데 [6] 구미호미호 2020.09.02 165 0 레이드 숟가락딜 해야 됨? [7] 안경애호 2020.09.02 355 0 스커의 문제점은 뉴 오하이오다 [2] JeremyJr 2020.09.02 191 0 이번의 스커가 건틀렛의 판도를 바꿀것 [4] 네오딤남편 2020.09.02 158 0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5]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86 0 주화쿼츠현금 셋중 하나라도 줄여줬으면좋겠음 [5] 파펀맨 2020.09.02 129 0 파도타기 하누 유저수 ;; [9] pathfinder 2020.09.02 366 5 ✋질문 뉴빈데 이겜 리세 해야댐? [6] ㅇㅇ (223.39) 2020.09.02 173 0 다시보는 럭키 카붕이 [3] 촉법토끼 2020.09.02 247 0 스커좀 작작 냈으면 좋겠음 [9] 힐데0 2020.09.02 235 0 허수코어로 중장외피 바꿔먹어도 댐? [6] ㅇㅇ 2020.09.02 120 0 린시엔 2호기 키워야겠음 [4] 블릿 2020.09.02 300 0 닥등이 스킨이 안팔리긴 했나봐 [4] 서폿아리 2020.09.02 185 0 세계가 망햇는데 20년만에 그걸 복구함? [10] 수램 2020.09.02 218 0 할배들 벌벌떨고있는거 보고있으면 [11] 그라시아스 2020.09.02 211 0 카사 시작은 ㄹㅇ 좋았었는데 [6] 니카와 2020.09.02 272 0 구관리국 숫자9 그거 아니냐 [7] 구미호미호 2020.09.02 147 0 건틀렛 님두라 저 자랑하나 해두데여? [6] ㅇㅇ (14.39) 2020.09.02 158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추가점 해주세요... [3] 틀니우스 2020.09.02 134 0 금태 헫라 보고 느끼는거 없을까 [2] 촉법토끼 2020.09.02 134 2 스텔라 90->100갈때 재료 몇개들감? [2] ㅇㅇ 2020.09.02 137 0 좆침반이 말하길 [5] hver 2020.09.02 322 0 솔져 스충은 어디 쓰냐... [12] ㅇㅇ (58.237) 2020.09.02 266 0 소빈이 수영복나왔으면 좋겠다 앱플레이어 2020.09.02 94 0 카바 [5] 븝유 2020.09.02 182 0 배경 구도 바꿔봄 [1] 트리비알리스 2020.09.02 143 2 장패드 샀다 [4] 오새린 2020.09.02 20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