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릴소대 전멸하는거보고 튈려다가 무슨 가능성보고 루프 취소하고 잔류함 


그렇게 차원종 현실로 넘어오면서 헬게이트 열렸는데 대정화전쟁이라고 인간 차원종 멸망전해서 어찌어찌 수습한게 현재 


저때 찢고온 구 제주도는 여파로 아직도 수시로 게이트 열려서 넘어오는데다 막을방법도없어서 특별관리 지역으로 관리국에서 관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