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는 딜량이 압도적이라 폭탄마냥 쓰기라도 하지


스커가 탱이 강해봐야 상성이 스나인데


스나는 인겜 안에서 한방 한방의 왕들이자너


디펜은 몸뚱이 자체가 튼튼해서 레인저 상성도 어느정도 버티기라도 하지


애매한 탱킹에 근거리 공격에 상성은 사거리 제일길고 단타 존나쎈 스나라니 스커 전반적 암흑기는 오래 오래 갈수밖에 없는듯


결론은 알렉스 넘 예뻐 꼭 뽑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