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패치 공약 거는 사람 특 ㅇㅇ (175.223)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9-02 15:07:25 https://arca.live/b/counterside/6789606 대깨카 아닌척 하고싶어함.어차피 살거였으면서 패치관련 공약해서 어쩔수 없이 사는 것처럼 보이고 싶어함.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5:07:51 케일스 2020-09-02 15:08: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 불쌍한 애들이였구나 [9] 수램 2020.09.02 201 1 내일 소빈이 전장 먹을예정 [8] ㅇㅇ 2020.09.02 134 0 2000원 카트료시카 어디갔어 [3] 아스피아 2020.09.02 158 0 미리 데이터 넣어두라고 금태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87 0 셋옵이 정해준 진로 [6] 토깡이 2020.09.02 162 0 다이브에서 이터 캘 수 있었던 시절 [4] 페이커 2020.09.02 128 0 ✋질문 저티어 장비는 어떻게 처리함? [4] ㅇㅇ (223.39) 2020.09.02 167 0 오늘부턴 케이크도안줌? [3] investing 2020.09.02 131 0 내일 점검 왜 또 미정이임 [3] 서지수 2020.09.02 142 1 스킨 안닫았제?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72 0 메이즈템 4개 얻을생각하니 설레노 [13] 바닐라a1 2020.09.02 226 0 왜 200일 카트로시카 안팔아? [6] DRX 2020.09.02 282 0 노무위키 이력중에 체감상 [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658 -1 클베시절 리퍼와 다연쟝 [1] 페이커 2020.09.02 257 0 카사 곧 망할듯 ㄷㄷㄷㄷㄷ [2]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72 1 ✋질문 어떡해 우리 집에 괴물 나왔는데 [8] ㅇㅇ (211.244) 2020.09.02 211 0 협력사모집 선착순 40명 [7] 디에네 2020.09.02 169 0 카사 숫자하면 그것도 신경쓰이던데 [2] 베버 2020.09.02 120 0 ✋질문 컴으로 돌릴려고 블루스택 깔앗는데 [3] 폭풍의왕 2020.09.02 159 0 버프제거없찐응애 ㅋㅋㅋ [4] investing 2020.09.02 136 0 뉴비들은 모르는 구서윤 [12] 페이커 2020.09.02 1231 0 고맙읍니다 고맙읍니다 고맙읍니다.. [11] ㅇㅇ (222.101) 2020.09.02 206 1 애미씨발 [7] 네오딤남편 2020.09.02 163 6 패치 공약 거는 사람 특 [2] ㅇㅇ (175.223) 2020.09.02 129 2 근데 각등이 정도 아니면 스커는 설계상으로 하자임 [2] ㅇㅇ (125.187) 2020.09.02 180 0 스커 구리다는 건 ㄹㅇ 개소리 아니냐 [14] ㅇㅇ 2020.09.02 242 0 자기 한몸 기꺼이 내주는 누나 [5] 람네 2020.09.02 200 0 건틀렛 니가와덱질문점 [3] 훈잇 2020.09.02 164 0 10일차 늒네 이벤트 결산 [5] 러비캣 2020.09.02 136 0 캐르바운스는 ㅇㅈ이지 부엉이바위 2020.09.02 15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페이커 2020.09.02 179 0 내일 아침 일어나면 시간 나와있겠지? ㅇㅇ (58.237) 2020.09.02 144 0 카사 생각보다 재밌는데? [8] ㅇㅇ (106.101) 2020.09.02 198 0 상점 이벤 다 끝나니까 좆같네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09.02 250 0 진짜 1700 결사대는 얼마나 대깨카인거냐... [13] 마을사람A 2020.09.02 261 0 회광반조 [2] 페이커 2020.09.02 160 0 지금 카사 글로벌준비중인데 아직도 흑우잇냐?ㄹㅇ [2] ㅇㅇ (119.203) 2020.09.02 143 0 스트라이커는 존나 튀어다니면서 [1] 그래이 2020.09.02 110 0 클로에 상장깡 왜없어 [3] 토깡이 2020.09.02 140 0 얘는 뭐하는 애임 [8] 페이커 2020.09.02 448 0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 [8] krispydonut 2020.09.02 187 -1 스트라이커가 여태 버프받아도 개복치 느낌드는건 [1] 두통복통 2020.09.02 132 0 이게무슨개소리냐 [3] 지평선너머에 2020.09.02 229 0 지금 각힐데 리세계사와서 잇으면 [4] ㅇㅇ (221.141) 2020.09.02 147 0 아직 내일 미정이냐?? [3] ㅇㅇ 2020.09.02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5: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