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플 민주화당해서 5만에서 2.5만으로 꼬라박은건 빼고
체감상 2월 한달만큼은 대처능력 존나 좋았음
3월 김철수부터 레전드의 시작이였지
능지박살난 입장에서 크로스워드때도 나는 할만했는데
크로스워드 끝내고
스테이크 5개 꾸역꾸역 준게 너무 꼬와서
일주일 접은적있음 ㄹㅇ ㅋㅋ
지금은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금태가 너무 잘해주고있다.
홍콩섭나올때까지만 버티자 ㄹㅇ ㅋㅋ


앱플 민주화당해서 5만에서 2.5만으로 꼬라박은건 빼고
체감상 2월 한달만큼은 대처능력 존나 좋았음
3월 김철수부터 레전드의 시작이였지
능지박살난 입장에서 크로스워드때도 나는 할만했는데
크로스워드 끝내고
스테이크 5개 꾸역꾸역 준게 너무 꼬와서
일주일 접은적있음 ㄹㅇ ㅋㅋ
지금은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금태가 너무 잘해주고있다.
홍콩섭나올때까지만 버티자 ㄹㅇ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