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관리국 좆망해서 터진건 관리자 정보와 메인스토리만 봐도 알 수 있는데
굳이 다 뒤졌다는걸 반복해서 보여줄리가 없음 그것도 메인스토리에서
아마 이번챕터는 과거회상씬으로 나올걸로 예상하고 다음 신규챕터가 좀 일찍 나올것 ㅇㅇ

구관리국 좆망해서 터진건 관리자 정보와 메인스토리만 봐도 알 수 있는데
굳이 다 뒤졌다는걸 반복해서 보여줄리가 없음 그것도 메인스토리에서
아마 이번챕터는 과거회상씬으로 나올걸로 예상하고 다음 신규챕터가 좀 일찍 나올것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