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전문점은 말그대로 탕수육만 파는곳임


큰 박스에 탕수육만 존나들어잇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부먹해야됨


왜냐면 탕수육 기본 조리방식이 볶는것이기때문에


소스따로주면 안되냐 이렇게 물어보면 가게에서도 볶는건디...하면서 약간 뜸을 들임

소스따로달라하면 따로주긴하느데


난 찍먹충이라 맨날 소스따로달라고 지랄해서

말안해도 알아서따로주더라


공정이 귀찮은지 가격은 좀 비싼편

근데 그만큼 확실히 고기양 ㅈㄴ많음

맛은 뭐 짱깨집 탕수육이랑 그닥 다르지않고


지점에 따라서 김치피자탕수육<~~ 같은거도 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