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만히좀 있어 씨발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 이 십새끼야 궁좀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32
작성일
댓글
[1]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스킬작 원래이럼?
[8]
507
0
이겜 좀만 더 일찍 시작할걸
[5]
128
0
이중에서 뭐먼저 융합핵주면됨?
[7]
149
0
본인 주시윤
[4]
166
0
스테이지당 3천크레딧씩 벌리던 시절 그리운사람?
[2]
112
0
비틱이 뭐야
[8]
127
0
알렉스 110 마렵네
[1]
130
0
의외로 최고 존엄탱커는 이수연임
[7]
190
0
ㄹㅇ 어제 공략보고 존메이슨 특수기 허겁지겁 찍었잖어
[2]
149
0
스충비틱질이야?? 나도 끼어야지
[3]
166
0
핑거 프린세스가 머냐
[6]
154
0
챕터 2 스토리 후반부쯤 보다가 생각난 것이 있는데
56
0
양하림 천장찍고 존나 현타왔었는데
[9]
178
2
전당템 메이즈템 초전도템 다 쓸모있는거아님??
[2]
201
0
이거 누구받아??
[7]
98
0
스킬에 유효타2는 무슨뜻임?
[6]
171
0
류드밀라는
[3]
155
0
카사 스토리는 미국뽕이 차오르는구나
[5]
175
0
이번에 나름 사용률 많이 오른 신지아 기용 조건
[6]
296
0
일괄해고 기능 미쳤다
[3]
220
0
✋질문
님도라 님도라 연봉협상 3개중에 머 선택해야함??
[4]
126
0
미사키 딱 기다려라
[4]
145
0
스충비틱템 오진다 ㄷㄷ
[4]
196
0
주시윤 이 십새끼야 궁좀쓰자
[1]
232
0
스충 홍어한거 보여준다 ㅋㅋ
[5]
156
2
안티스나 메이즈 크라운 어쩌냐 진짜
[5]
131
0
기용한다고?
[6]
152
0
인겜 대사 듣는거 전투대사는 못 듣네
[2]
120
0
건틀렛
애네 왜 다운 된 거냐?
[4]
184
0
용서되는 스충 옵은 이거뿐이다
[7]
172
1
서포터는 양하림 치나츠 이지수미만잡이다
[4]
136
0
카사 너는 0.3%야
[11]
172
2
카사 OST중에 라온이라는 애가 부른 노래 있던데
[4]
136
0
금태근데 한달넘게 분탕안치는거말안됨
[1]
106
0
스충이 비틱템이었노
[11]
184
0
사나에 별로래서 하림이에 다 박았는데
[6]
141
0
이 시대의 진정한 광전사...
[2]
178
0
융합핵 누구한테 쓸까?
[2]
68
0
얘 그냥 갈아도 됨?
[8]
160
0
류드밀라 스킬 예상해봤음
[1]
98
0
뉴비분들은 유튜브가셔서 키운터사이드pv보세요
[2]
214
0
그림자전당 최고 수혜자
[12]
268
0
비틱 예고장
[7]
250
0
밑에 사나에쓰는 아가야
[6]
1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