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수연은 돈 좀 덜쓸려고 이겜 들어온거라 그만큼 지를생각 없음

고로 거름


다음주에 나오는 유두밀라 뽑을 생각이고 카운터중에 풀초월? 인게 각힐이랑 에델뿐인데

유두밀라까지 존버할까? 아니면 걍 각힐이나 에델한테 먼저 박을까

건 그닥 관심없고 장비뽑아먹을려고 도는거라 닥치고 각힐 그런 생각은 안함


유두밀라 어케나올지 담주까지 존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