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튜닝까지 해서 무려 22퍼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7]
ㅇㅇ
페도
상어형님
야스왕
삼바교실
미나링
7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전당 오토덱이라도 왤케 기록 안나오나 했는데
[1]
107
0
스충<<무조건 좋은옵 아니었나
[7]
160
0
와 게임 매콤한거봐
[8]
205
7
신규 sr이나 r을 볼 수 있을까?
[1]
65
0
2코쓸만한 카운터딜러들 목록
[4]
155
0
이제 SR이나 R따리는 안 나오려나
[3]
112
1
스충 64퍼 하림이
[9]
411
0
그림자 전당 도전도 못하겠음 ㅋㅋ
[9]
143
0
근데 로비 ui 제거하는법없음?
[4]
3587
1
이번에 업뎃하고나서 카사 앱플에서 잔렉 엄청 늘어남
[8]
125
1
진짜 게임 좆같다
[23]
2525
31
근데 관리국 (자칭)비공인 탑 카운터인 제이크는 왜 스알일까
[4]
134
0
블루스택에서 카사 왜이리 랙먹냐
[2]
128
0
걍 전당 하루 입장제한 없이 나오지
[4]
149
0
특이촉매제가 넘 부족하다
[2]
205
0
이번 배경도 잘뽑았네
[3]
150
0
그냥 양하림은 괜찮은데
[8]
237
0
주시윤은 애초에 스충 구리잖슴
[3]
160
0
겜에 제대로 홀리긴한거같다
[3]
177
2
아이~ 씻팔!!
[4]
300
0
지금 알렉스 뽑기하면서 천장은 가깝고 채용권 부족한애들중에
[15]
189
5
둘중에 고민할필요도 없었네
[2]
236
0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3]
88
0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7]
196
0
게임이 애초에 이렇게 나왔으면 됐는데
[12]
218
0
늒네 머키우냐?
[8]
148
0
혹시 전당열어놓고 날짜지나면 어케되는지암?
[4]
117
0
머임 합법적 비틱갤임?
[8]
204
-1
에피5 에서 막힘
[5]
124
0
스충은 그래서 누가쓰는장비임?
[8]
151
0
이륙 ㄱㄴ?
[10]
165
1
각성캐 스킬작 원래이럼?
[8]
507
0
이겜 좀만 더 일찍 시작할걸
[5]
127
0
이중에서 뭐먼저 융합핵주면됨?
[7]
149
0
본인 주시윤
[4]
166
0
스테이지당 3천크레딧씩 벌리던 시절 그리운사람?
[2]
112
0
비틱이 뭐야
[8]
126
0
알렉스 110 마렵네
[1]
130
0
의외로 최고 존엄탱커는 이수연임
[7]
190
0
ㄹㅇ 어제 공략보고 존메이슨 특수기 허겁지겁 찍었잖어
[2]
149
0
스충비틱질이야?? 나도 끼어야지
[3]
166
0
핑거 프린세스가 머냐
[6]
154
0
챕터 2 스토리 후반부쯤 보다가 생각난 것이 있는데
56
0
양하림 천장찍고 존나 현타왔었는데
[9]
178
2
전당템 메이즈템 초전도템 다 쓸모있는거아님??
[2]
2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