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SR이나 R따리는 안 나오려나 74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0-09-04 08:26:2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1297 내가 기억하기에 마지막 SR이 리벳이었고N, R따리는 나 시작한 이후에는 나온 적도 없는 것 같은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삼바교실 2020-09-04 08:27:00 하는 거 보니까 평생 안나올 것 같긴해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4 08:27:30 스알급은 배포로 가끔 풀거같은데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4 08:28:31 학회떄 리벳 나왔으니 나오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근데 각등이 일러보면 살찐거같음 [14] 한펭 2020.09.04 184 0 넥슨 겜 확률은 [4] 브운터사이드 2020.09.04 108 0 좆됐다...뉴비 병아리 친구 하나 폐사위기 왔다 [12] 페도 2020.09.04 282 3 ㅋㅋ 찌찌 존나만져야지 [5] 몰름보 2020.09.04 196 3 친창 1.0들 접은건지 평가좀 [5] 야스왕 2020.09.04 146 1 샤오린 전장 이렇게 줘도 상관없나요? [6] 야드 2020.09.04 124 0 플레이어간 정보 거래 기능 생겼으면 좋겠음 [2] 고기먹고싶다 2020.09.04 76 0 다이브 45층까지 내려가는거 시간 너무 오래걸린다 색인 2020.09.04 54 0 난 갠적으로 이런 저런 시스템 어설프게 꼬아놓은거 맘에 안듬 [4] ㅇㅇ (182.221) 2020.09.04 105 0 글고보니 천장찍을때 쓰알하나 먹었었는데 [3] 액션빔 2020.09.04 110 0 니네 3.5% 믿음? [13] 쥬지윤 2020.09.04 189 0 양한솔 솔직히 고오급컨텐츠에선 못써먹음 [3]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12 0 각등이 이 돼지같은 년 [2] 천장박은새끼 (211.216) 2020.09.04 218 0 ssr확률 그래도 꽤 높은편이던데 [9] 베버 2020.09.04 146 0 고인물 폐사했노 [7] 브운터사이드 2020.09.04 253 0 이번에야말로 이륙한다 [15] 김달링 2020.09.04 173 0 고인물 협력사 지원소대로 쓰면 복잡한 기분이 듦 [4] 쥬지윤 2020.09.04 104 0 각등이 공속이냐 공공이냐? [5] 페이커 2020.09.04 112 0 그림자전당 오토덱이라도 왤케 기록 안나오나 했는데 [1]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07 0 스충<<무조건 좋은옵 아니었나 [7] investing 2020.09.04 160 0 와 게임 매콤한거봐 [8] 하림 2020.09.04 205 7 신규 sr이나 r을 볼 수 있을까? [1] ㅇㅇ (110.70) 2020.09.04 64 0 2코쓸만한 카운터딜러들 목록 [4] 야스왕 2020.09.04 154 0 이제 SR이나 R따리는 안 나오려나 [3] 74 2020.09.04 111 1 스충 64퍼 하림이 [9] 아무뮤 2020.09.04 411 0 그림자 전당 도전도 못하겠음 ㅋㅋ [9] 베버 2020.09.04 142 0 근데 로비 ui 제거하는법없음? [4] 액션빔 2020.09.04 3586 1 이번에 업뎃하고나서 카사 앱플에서 잔렉 엄청 늘어남 [8] 천장박은새끼 (211.216) 2020.09.04 124 1 진짜 게임 좆같다 [23] 몰름보 2020.09.04 2525 31 근데 관리국 (자칭)비공인 탑 카운터인 제이크는 왜 스알일까 [4] 쥬지윤 2020.09.04 133 0 블루스택에서 카사 왜이리 랙먹냐 [2] 폭풍의왕 2020.09.04 127 0 걍 전당 하루 입장제한 없이 나오지 [4] 카린웡 2020.09.04 148 0 특이촉매제가 넘 부족하다 [2] umtyson 2020.09.04 204 0 이번 배경도 잘뽑았네 [3] 셰이브 2020.09.04 150 0 그냥 양하림은 괜찮은데 [8] 페이커 2020.09.04 236 0 주시윤은 애초에 스충 구리잖슴 [3] 야스왕 2020.09.04 160 0 겜에 제대로 홀리긴한거같다 [3] 액션빔 2020.09.04 176 2 아이~ 씻팔!! [4] 아난케 2020.09.04 299 0 지금 알렉스 뽑기하면서 천장은 가깝고 채용권 부족한애들중에 [15] 페도 2020.09.04 189 5 둘중에 고민할필요도 없었네 [2] ㅇㅇ 2020.09.04 236 0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3] 대가리깨짐 2020.09.04 87 0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7] 천장박은새끼 (211.216) 2020.09.04 196 0 게임이 애초에 이렇게 나왔으면 됐는데 [12] ㅇㅇ (182.221) 2020.09.04 217 0 늒네 머키우냐? [8] ㅇㅇ (27.35) 2020.09.04 148 0 혹시 전당열어놓고 날짜지나면 어케되는지암? [4] ㅇㅇ (121.145) 2020.09.04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