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대가리깨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7 작성일 2020-09-04 08:20:53 https://arca.live/b/counterside/6821210 어떤놈은 린시엔평타에도 밀리는데 어떤놈은 하운드스킬에도 넉백이 안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0-09-04 08:21:26 스킬쓸땐 무효 스킬중에 각힐같이 넉백 없는애들도 잇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08:25:17 특수기쓰는 중이면 슈퍼아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08:25:44 그래서 강소영으로 스나 뺑소니칠 때 샤오린이 모잠비크 쓰는 중이면 뎀 제대로 안들어갈 때도 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공속이냐 공공이냐? [5] 페이커 2020.09.04 112 0 그림자전당 오토덱이라도 왤케 기록 안나오나 했는데 [1]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07 0 스충<<무조건 좋은옵 아니었나 [7] investing 2020.09.04 160 0 와 게임 매콤한거봐 [8] 하림 2020.09.04 205 7 신규 sr이나 r을 볼 수 있을까? [1] ㅇㅇ (110.70) 2020.09.04 65 0 2코쓸만한 카운터딜러들 목록 [4] 야스왕 2020.09.04 155 0 이제 SR이나 R따리는 안 나오려나 [3] 74 2020.09.04 112 1 스충 64퍼 하림이 [9] 아무뮤 2020.09.04 411 0 그림자 전당 도전도 못하겠음 ㅋㅋ [9] 베버 2020.09.04 143 0 근데 로비 ui 제거하는법없음? [4] 액션빔 2020.09.04 3587 1 이번에 업뎃하고나서 카사 앱플에서 잔렉 엄청 늘어남 [8] 천장박은새끼 (211.216) 2020.09.04 125 1 진짜 게임 좆같다 [23] 몰름보 2020.09.04 2525 31 근데 관리국 (자칭)비공인 탑 카운터인 제이크는 왜 스알일까 [4] 쥬지윤 2020.09.04 134 0 블루스택에서 카사 왜이리 랙먹냐 [2] 폭풍의왕 2020.09.04 128 0 걍 전당 하루 입장제한 없이 나오지 [4] 카린웡 2020.09.04 149 0 특이촉매제가 넘 부족하다 [2] umtyson 2020.09.04 204 0 이번 배경도 잘뽑았네 [3] 셰이브 2020.09.04 150 0 그냥 양하림은 괜찮은데 [8] 페이커 2020.09.04 237 0 주시윤은 애초에 스충 구리잖슴 [3] 야스왕 2020.09.04 160 0 겜에 제대로 홀리긴한거같다 [3] 액션빔 2020.09.04 177 2 아이~ 씻팔!! [4] 아난케 2020.09.04 300 0 지금 알렉스 뽑기하면서 천장은 가깝고 채용권 부족한애들중에 [15] 페도 2020.09.04 189 5 둘중에 고민할필요도 없었네 [2] ㅇㅇ 2020.09.04 236 0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3] 대가리깨짐 2020.09.04 87 0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7] 천장박은새끼 (211.216) 2020.09.04 196 0 게임이 애초에 이렇게 나왔으면 됐는데 [12] ㅇㅇ (182.221) 2020.09.04 218 0 늒네 머키우냐? [8] ㅇㅇ (27.35) 2020.09.04 148 0 혹시 전당열어놓고 날짜지나면 어케되는지암? [4] ㅇㅇ (121.145) 2020.09.04 117 0 머임 합법적 비틱갤임? [8] ㅇㅇ 2020.09.04 204 -1 에피5 에서 막힘 [5] ㅇㅇ (1.242) 2020.09.04 124 0 스충은 그래서 누가쓰는장비임? [8] ㅇㅇ (125.181) 2020.09.04 151 0 이륙 ㄱㄴ? [10] 김달링 2020.09.04 165 1 각성캐 스킬작 원래이럼? [8] 응애나사장 2020.09.04 507 0 이겜 좀만 더 일찍 시작할걸 [5] ㅇㅇ (39.7) 2020.09.04 127 0 이중에서 뭐먼저 융합핵주면됨? [7] 셀레스틴 2020.09.04 149 0 본인 주시윤 [4] 74 2020.09.04 166 0 스테이지당 3천크레딧씩 벌리던 시절 그리운사람? [2] 치후유 2020.09.04 112 0 비틱이 뭐야 [8] 태양러 2020.09.04 126 0 알렉스 110 마렵네 [1] umtyson 2020.09.04 130 0 의외로 최고 존엄탱커는 이수연임 [7] 건공 2020.09.04 190 0 ㄹㅇ 어제 공략보고 존메이슨 특수기 허겁지겁 찍었잖어 [2] 페이커 2020.09.04 149 0 스충비틱질이야?? 나도 끼어야지 [3] 야스왕 2020.09.04 166 0 핑거 프린세스가 머냐 [6] 힐데 2020.09.04 154 0 챕터 2 스토리 후반부쯤 보다가 생각난 것이 있는데 콘쓰려고만듬 2020.09.04 56 0 양하림 천장찍고 존나 현타왔었는데 [9] 액션빔 2020.09.04 17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8: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