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미친년 혼자 받피감 둘둘중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외로 최고 존엄탱커는 이수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7]
케일스
구렁이
야스왕
ㅇㅇ
페이커
상어형님
페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배경도 잘뽑았네
[3]
150
0
그냥 양하림은 괜찮은데
[8]
238
0
주시윤은 애초에 스충 구리잖슴
[3]
161
0
겜에 제대로 홀리긴한거같다
[3]
177
2
아이~ 씻팔!!
[4]
300
0
지금 알렉스 뽑기하면서 천장은 가깝고 채용권 부족한애들중에
[15]
189
5
둘중에 고민할필요도 없었네
[2]
236
0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3]
88
0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7]
197
0
게임이 애초에 이렇게 나왔으면 됐는데
[12]
218
0
늒네 머키우냐?
[8]
149
0
혹시 전당열어놓고 날짜지나면 어케되는지암?
[4]
117
0
머임 합법적 비틱갤임?
[8]
205
-1
에피5 에서 막힘
[5]
125
0
스충은 그래서 누가쓰는장비임?
[8]
152
0
이륙 ㄱㄴ?
[10]
165
1
각성캐 스킬작 원래이럼?
[8]
507
0
이겜 좀만 더 일찍 시작할걸
[5]
128
0
이중에서 뭐먼저 융합핵주면됨?
[7]
149
0
본인 주시윤
[4]
166
0
스테이지당 3천크레딧씩 벌리던 시절 그리운사람?
[2]
112
0
비틱이 뭐야
[8]
127
0
알렉스 110 마렵네
[1]
130
0
의외로 최고 존엄탱커는 이수연임
[7]
191
0
ㄹㅇ 어제 공략보고 존메이슨 특수기 허겁지겁 찍었잖어
[2]
150
0
스충비틱질이야?? 나도 끼어야지
[3]
167
0
핑거 프린세스가 머냐
[6]
155
0
챕터 2 스토리 후반부쯤 보다가 생각난 것이 있는데
56
0
양하림 천장찍고 존나 현타왔었는데
[9]
179
2
전당템 메이즈템 초전도템 다 쓸모있는거아님??
[2]
203
0
이거 누구받아??
[7]
99
0
스킬에 유효타2는 무슨뜻임?
[6]
171
0
류드밀라는
[3]
155
0
카사 스토리는 미국뽕이 차오르는구나
[5]
175
0
이번에 나름 사용률 많이 오른 신지아 기용 조건
[6]
297
0
일괄해고 기능 미쳤다
[3]
221
0
✋질문
님도라 님도라 연봉협상 3개중에 머 선택해야함??
[4]
127
0
미사키 딱 기다려라
[4]
145
0
스충비틱템 오진다 ㄷㄷ
[4]
196
0
주시윤 이 십새끼야 궁좀쓰자
[1]
233
0
스충 홍어한거 보여준다 ㅋㅋ
[5]
157
2
안티스나 메이즈 크라운 어쩌냐 진짜
[5]
132
0
기용한다고?
[6]
153
0
인겜 대사 듣는거 전투대사는 못 듣네
[2]
120
0
건틀렛
애네 왜 다운 된 거냐?
[4]
1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