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석인가 먼가 그거 없애고 걍 무제한입장으로 팔레스 이터넣고 난이도 올리는 식으로 내놨으면

할거없을때 전당이나 하면서 조합도 찾고 어케 공략할지 공략법도 새우고 그랬으면 더 좋았을듯

양자석 없으니 또 손가락 빨고있네 양자석 500씩 내고 사는건 대주주나 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