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한계돌파, 레벨업, 스텟 이런 시스템 어중빠리하게 협력사니 뭐니 하는거 존나 애새끼 소꿉장난 하는거같음

코레가챠겜에서 명칭만 바꾼다고 독창적이게 되는게 아닌데. 독창적일 필요도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