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시발년 149연에 나오는건 뭐냐고 개씨발년아 패륜마렵네 진짜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게임 좆같다
추천
31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525
작성일
댓글
[23]
삼바교실
던붕이
브운터사이드
Mr_G
페도
몰름보
Luvan
Mr_G
페도
삼바교실
ㅇo
investing
DOGE76
떳떳한_지각
ㅇㅇ (112.222)
삭제
수정
ㅇㅇ
닥터최고
몰름보
케일스
치후유
갓겜충아님
뷰지영
신디루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전장 이렇게 줘도 상관없나요?
[6]
125
0
플레이어간 정보 거래 기능 생겼으면 좋겠음
[2]
76
0
다이브 45층까지 내려가는거 시간 너무 오래걸린다
54
0
난 갠적으로 이런 저런 시스템 어설프게 꼬아놓은거 맘에 안듬
[4]
105
0
글고보니 천장찍을때 쓰알하나 먹었었는데
[3]
110
0
니네 3.5% 믿음?
[13]
189
0
양한솔 솔직히 고오급컨텐츠에선 못써먹음
[3]
112
0
각등이 이 돼지같은 년
[2]
218
0
ssr확률 그래도 꽤 높은편이던데
[9]
146
0
고인물 폐사했노
[7]
253
0
이번에야말로 이륙한다
[15]
173
0
고인물 협력사 지원소대로 쓰면 복잡한 기분이 듦
[4]
104
0
각등이 공속이냐 공공이냐?
[5]
112
0
그림자전당 오토덱이라도 왤케 기록 안나오나 했는데
[1]
107
0
스충<<무조건 좋은옵 아니었나
[7]
161
0
와 게임 매콤한거봐
[8]
205
7
신규 sr이나 r을 볼 수 있을까?
[1]
65
0
2코쓸만한 카운터딜러들 목록
[4]
155
0
이제 SR이나 R따리는 안 나오려나
[3]
112
1
스충 64퍼 하림이
[9]
411
0
그림자 전당 도전도 못하겠음 ㅋㅋ
[9]
143
0
근데 로비 ui 제거하는법없음?
[4]
3587
1
이번에 업뎃하고나서 카사 앱플에서 잔렉 엄청 늘어남
[8]
125
1
진짜 게임 좆같다
[23]
2525
31
근데 관리국 (자칭)비공인 탑 카운터인 제이크는 왜 스알일까
[4]
134
0
블루스택에서 카사 왜이리 랙먹냐
[2]
128
0
걍 전당 하루 입장제한 없이 나오지
[4]
149
0
특이촉매제가 넘 부족하다
[2]
205
0
이번 배경도 잘뽑았네
[3]
150
0
그냥 양하림은 괜찮은데
[8]
237
0
주시윤은 애초에 스충 구리잖슴
[3]
161
0
겜에 제대로 홀리긴한거같다
[3]
177
2
아이~ 씻팔!!
[4]
300
0
지금 알렉스 뽑기하면서 천장은 가깝고 채용권 부족한애들중에
[15]
189
5
둘중에 고민할필요도 없었네
[2]
236
0
넉백되는 조건이 뭐임?
[3]
88
0
나도 개쩌는 스충템 올려봄
[7]
197
0
게임이 애초에 이렇게 나왔으면 됐는데
[12]
218
0
늒네 머키우냐?
[8]
149
0
혹시 전당열어놓고 날짜지나면 어케되는지암?
[4]
117
0
머임 합법적 비틱갤임?
[8]
205
-1
에피5 에서 막힘
[5]
125
0
스충은 그래서 누가쓰는장비임?
[8]
152
0
이륙 ㄱㄴ?
[10]
165
1
각성캐 스킬작 원래이럼?
[8]
5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