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얘가 도와주는 거라 고마운데 뭔가 각등이 각힐 이지수외 1티어 쓰알 꽉꽉 채워 놓은 거 보면
쓸 때는 와...하는데 막상 그 다음 턴에 내 꺼 쓰다보면 상대적 박탈감 오짐 ㅇㅇ;; 뭔가 내 메카틱은 방산비리인 거 같고 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