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 던져놓으면 끝날때까지 안죽어서 뒤에 소총병하고 탕쿠만 붙여줘도 50까지 깨지더라. 오히려 방어훈련 50을 못깨고있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로 대공 50까진 깨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6]
셰이브
삼바교실
ㅇㅇ (27.35)
삭제
수정
삼바교실
흥냥이
셰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예상한거랑 성격 반대인게 ㄹㅇ 갭모에노
[5]
278
1
늒네 수시 채용에서 아라크네 먹었는데
[4]
126
0
근데 이번 이벤맵 존나 어렵더만
[2]
114
0
통발겜 시절엔 드랍캐 110렙 만들기 쉬웟어?
[9]
164
0
내가어제 알렉스 뽑기 횟수 수집했었음
[3]
84
0
중년의 솔저 캐릭 나와야 한다
151
0
알렉스 성능은.우떰
[4]
251
0
알렉스마망 때문에 쥬지 이상해진 놈들 필독
[7]
302
-9
머야 양한솔 성능캐아니였어?
[4]
114
0
알렉스 성능은.우떰
63
0
박정자랑 조수 터치 반응 없는거 꼬움
80
0
뉴비가 볼때 양한솔이 고난이도 컨텐츠에 안쓰이는이유는
[1]
101
1
✋질문
야 할거 없어서 복귀하려하는데
[8]
140
0
임대문의 창에 순위 생겼네
137
0
하하핳핳핳핳 하림쟝
[7]
190
6
씹덕겜 하다 보면 구멍 동서가 너무 많음
[5]
180
1
김철수 구린거 남혐 아닌가요
[3]
85
1
양한솔 안좋단말 하지마셈
[7]
162
0
카사도 터치로 성희롱 같은거 있었으면 좋겠다
[13]
138
0
알렉스마망 나 쥬지가 이상해애...
[3]
151
0
이벤 하드맵 촘큼 병신같음
[2]
103
0
오토 공략대로 했더니 알아서 깨졌네 ㅋㅋ
[5]
150
0
알렉스 천장찍은 사람 웰케 많음?
[7]
157
0
각힐로 대공 50까진 깨던데
[6]
195
0
아론다이트 만들었다.
[4]
158
0
스토롱홀드 뉴비가 쓸만함?
[8]
164
0
뭔가 근데 각등이 일러보면 살찐거같음
[14]
184
0
넥슨 겜 확률은
[4]
108
0
좆됐다...뉴비 병아리 친구 하나 폐사위기 왔다
[12]
281
3
ㅋㅋ 찌찌 존나만져야지
[5]
195
3
친창 1.0들 접은건지 평가좀
[5]
145
1
샤오린 전장 이렇게 줘도 상관없나요?
[6]
124
0
플레이어간 정보 거래 기능 생겼으면 좋겠음
[2]
75
0
다이브 45층까지 내려가는거 시간 너무 오래걸린다
53
0
난 갠적으로 이런 저런 시스템 어설프게 꼬아놓은거 맘에 안듬
[4]
104
0
글고보니 천장찍을때 쓰알하나 먹었었는데
[3]
109
0
니네 3.5% 믿음?
[13]
189
0
양한솔 솔직히 고오급컨텐츠에선 못써먹음
[3]
111
0
각등이 이 돼지같은 년
[2]
217
0
ssr확률 그래도 꽤 높은편이던데
[9]
145
0
고인물 폐사했노
[7]
253
0
이번에야말로 이륙한다
[15]
172
0
고인물 협력사 지원소대로 쓰면 복잡한 기분이 듦
[4]
103
0
각등이 공속이냐 공공이냐?
[5]
111
0
그림자전당 오토덱이라도 왤케 기록 안나오나 했는데
[1]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