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김철수 구린거 남혐 아닌가요 ㅇㅇ (182.221)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0-09-04 08:36:4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1455 중년 남성 혐오아닌가요??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o 2020-09-04 08:37:06 삼바교실 2020-09-04 08:37:26 오픈초 때 존나게 썼으면 됐지 펼쳐보기▼ sBerry 2020-09-04 08:38:59 우리 지부장님이심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이걸로 월페이퍼엔진 만들어주면 좋겟음 [2] 응애나사장 2020.09.04 169 0 이거 어따씀? [6] 김달링 2020.09.04 169 0 카운터사이드 갤주의 역사 [6] 페도 2020.09.04 293 1 ? 알렉스 성격 냉소적인 거 맞음 [1] 쥬지윤 2020.09.04 165 0 순양함 하나 굴리고싶은데 뉴디트밖에 쓸게없음? [6] 대가리깨짐 2020.09.04 135 0 ✋질문 뉴비 퍼스키퍼 대신할 솔져 누구있음? [5] ㅇㅇ (1.242) 2020.09.04 175 0 이거 두개 사는게낫다고? [10] ㅇㅇ 2020.09.04 207 0 알렉스 예상한거랑 성격 반대인게 ㄹㅇ 갭모에노 [5] 베루 2020.09.04 278 1 늒네 수시 채용에서 아라크네 먹었는데 [4] 불기둥 2020.09.04 126 0 근데 이번 이벤맵 존나 어렵더만 [2] ㅇㅇ (110.35) 2020.09.04 114 0 통발겜 시절엔 드랍캐 110렙 만들기 쉬웟어? [9] ㅇㅇ (175.196) 2020.09.04 164 0 내가어제 알렉스 뽑기 횟수 수집했었음 [3] ㅇㅇ 2020.09.04 84 0 중년의 솔저 캐릭 나와야 한다 74 2020.09.04 151 0 알렉스 성능은.우떰 [4] 우푸푸 2020.09.04 250 0 알렉스마망 때문에 쥬지 이상해진 놈들 필독 [7] 페도 2020.09.04 302 -9 머야 양한솔 성능캐아니였어? [4] ㅇㅇ (49.142) 2020.09.04 113 0 알렉스 성능은.우떰 우푸푸 2020.09.04 62 0 박정자랑 조수 터치 반응 없는거 꼬움 타도 2020.09.04 80 0 뉴비가 볼때 양한솔이 고난이도 컨텐츠에 안쓰이는이유는 [1] 응애나사장 2020.09.04 101 1 ✋질문 야 할거 없어서 복귀하려하는데 [8] ㅇㅇ (220.88) 2020.09.04 140 0 임대문의 창에 순위 생겼네 케일스 2020.09.04 137 0 하하핳핳핳핳 하림쟝 [7] 하림 2020.09.04 190 6 씹덕겜 하다 보면 구멍 동서가 너무 많음 [5] 쥬지윤 2020.09.04 180 1 김철수 구린거 남혐 아닌가요 [3] ㅇㅇ (182.221) 2020.09.04 84 1 양한솔 안좋단말 하지마셈 [7] investing 2020.09.04 162 0 카사도 터치로 성희롱 같은거 있었으면 좋겠다 [13] 색인 2020.09.04 138 0 알렉스마망 나 쥬지가 이상해애... [3] 닥터최고 2020.09.04 151 0 이벤 하드맵 촘큼 병신같음 [2]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03 0 오토 공략대로 했더니 알아서 깨졌네 ㅋㅋ [5] 직사의마안 2020.09.04 150 0 알렉스 천장찍은 사람 웰케 많음? [7] 타도 2020.09.04 156 0 각힐로 대공 50까진 깨던데 [6] ㅇㅇ (27.35) 2020.09.04 195 0 아론다이트 만들었다. [4] byute 2020.09.04 158 0 스토롱홀드 뉴비가 쓸만함? [8] 우푸푸 2020.09.04 164 0 뭔가 근데 각등이 일러보면 살찐거같음 [14] 한펭 2020.09.04 184 0 넥슨 겜 확률은 [4] 브운터사이드 2020.09.04 108 0 좆됐다...뉴비 병아리 친구 하나 폐사위기 왔다 [12] 페도 2020.09.04 281 3 ㅋㅋ 찌찌 존나만져야지 [5] 몰름보 2020.09.04 195 3 친창 1.0들 접은건지 평가좀 [5] 야스왕 2020.09.04 145 1 샤오린 전장 이렇게 줘도 상관없나요? [6] 야드 2020.09.04 124 0 플레이어간 정보 거래 기능 생겼으면 좋겠음 [2] 고기먹고싶다 2020.09.04 75 0 다이브 45층까지 내려가는거 시간 너무 오래걸린다 색인 2020.09.04 53 0 난 갠적으로 이런 저런 시스템 어설프게 꼬아놓은거 맘에 안듬 [4] ㅇㅇ (182.221) 2020.09.04 104 0 글고보니 천장찍을때 쓰알하나 먹었었는데 [3] 액션빔 2020.09.04 109 0 니네 3.5% 믿음? [13] 쥬지윤 2020.09.04 189 0 양한솔 솔직히 고오급컨텐츠에선 못써먹음 [3] 고기먹고싶다 2020.09.04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8: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