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ㅅㅂ.. 오토공략보고 따라하는데
덱 터져서 4트만에 성공함
1소대는 각힐하나믿고 가고
2소대는 로자랑 소총병 등등 그나마쌘거 다 몰아넣음
각힐없엇으면 오토도 못돌렷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