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솔져덱하셈

오토 돌리는데도 다 씹어먹는다

2000점대에서 놀고있었는데 항모만들고 솔져덱으로 갈아타니까 점수 수직상승하다못해 뚫어버림

템도 셋옵없이 그냥 남는거 막껴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