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한초질문점 하겟슴니다 hawaw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52 작성일 2020-09-04 18:34:40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622 창고보니 적성핵선택권있어서ssr애들 한번더 초월될거같은데각힐이나 로자 올인가야함 아님 서윤 샤오린 이런애들해조야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8:35:11 나라면 각힐몰아준다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36:26 아근데 대공5단계를 못뚫엇는데 로자는 뱔루임?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8:37:05 로자도 엄청쎈 유리대포긴한데 탱이버텨야 딜을하니까 그리고 각힐몰아주면 초반에피는 그거만 거의써도 다깰거임 펼쳐보기▼ hver 2020-09-04 18:35:53 각힐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36:45 그냥 묻지마 각힐인가 펼쳐보기▼ hver 2020-09-04 18:37:18 대공도못뚫었으면 샤오린은 나중에해야하는 부분 아니냐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38:07 그럼 어찌해야할까?? 지금 메인 미는데에선 각힐 안뒤지긴하던데 펼쳐보기▼ hver 2020-09-04 18:39:04 일단 각힐 레벨이 60이면 방어랑 대공은 끝까지 뚫리더라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41:30 ㄹㅇ? 대공5에서 살살녹던데 펼쳐보기▼ hver 2020-09-04 18:44:04 나는 각힐처맞는동안 함선 1번스킬로 딜좀넣어주고 각힐뒤지면 함선 2번스킬로 넘어트린 다음 각힐 다시꺼내서 조금남은 몹들상대로 10코채우고 2웨이브 총력전감 펼쳐보기▼ hver 2020-09-04 18:45:41 방어는 딜찍누, 넉백빨이라 몹들이 각힐씹고가는데 그냥 등장충격파랑 몹정지만으로 뽑을때마다 6~9초쯤 처먹길래 2웨이브까지버티고 각힐만 존나내니 함선렙업좀 해놨으면 아슬아슬하게 버티더라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44:36 아근데미안 나 각힐 49렙이넹 .. 최대레벨이60인거엿슴 이제 5성각힐로 뚜까팬다 ㅅㄱ 펼쳐보기▼ ㅇㅇ (14.58) 2020-09-04 18:37:10 삭제 수정 *수정됨 탱보단 딜이 더 낫지않을까 어짜피 레이드도 돌아야하는데 나라면 샤오린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04 18:37:30 로자 키우면 일단 모작은 전부 프리패스긴 해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38:19 흐음..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04 18:42:42 각힐몰아주면됨 대공5는 소총병캐시만 있어도 깸 앞라인이 제일중요함 펼쳐보기▼ hawawa 2020-09-04 18:43:10 아 그렇게말해주니 각힐가야겟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어디서 오토돌려야하지 [7] hawawa 2020.09.04 132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 베버 2020.09.04 130 0 뉴비 선택권 뭐 고르냐 5초 내로 댓글 달아라 [10] 환두전 2020.09.04 179 0 이벤트 어려움 해봐야지 [2] 베버 2020.09.04 116 0 기밀채용은 천장 이월 안됨? [2] Tt 2020.09.04 124 0 건틀렛 오리배로 패작돌리다 AI 만났는데 쳐발림 [5] ㅇㅇ 2020.09.04 217 0 아이 씻팔 [2] 요일 2020.09.04 169 0 보라별만들었다 [2] 네오딤남편 2020.09.04 128 0 이유미랑 알렉스랑 둘다 연협권으로만 키웠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78 0 각수연 제일 궁금한건 [5] 카사는킹갓겜 2020.09.04 124 0 디씨 둘리콘은 개어색하네 [9] 노드왕 2020.09.04 2279 2 정보 하루 벌어 하루 산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3 0 각미나 부옵 지피보다 지방이 나은거같은데 DRX 2020.09.04 128 0 담 각성 이수연 맞지? [6] ㅇㅇ (221.160) 2020.09.04 162 0 이수연 괜히 뽑으려다가 폭사했다 [2] 브 2020.09.04 149 1 그림자 전당 주적주 가능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12 0 힐데100찍었는데 이거로 대공5가 된다고? [10] 유유칼믹 2020.09.04 192 0 가슴이 웅장해진다 [1] hawawa 2020.09.04 131 0 할카스 어서오고 [5] 보름달빵 2020.09.04 319 1 이거 몇렙까지 올림? [1] ㅇㅇ 2020.09.04 88 0 본인 이겜 젤빡치는건 [4] 유유칼믹 2020.09.04 153 0 근데 로자 하드땜시 로이 존나 인스턴트로 키웠는데 [5] 구관조리병 2020.09.04 148 0 주시윤도 키워놓으면 쓸곳많을거같은데 [6] ㅇㅇ (183.103) 2020.09.04 168 0 선생님들 한초질문점 하겟슴니다 [17] hawawa 2020.09.04 252 0 초반에는 개나소나 테러하더니 [3] ㅇㅇ (106.101) 2020.09.04 172 0 장비 소재는 개선이 간단함 [1] 요일 2020.09.04 75 0 ✋질문 누비 장비 강화 질문 [5] 유유칼믹 2020.09.04 162 0 오 카붕이 sr선택권받앗어 [20] hawawa 2020.09.04 266 2 각등이 없이 로자리아 못 깨냐 [3] 미야 2020.09.04 340 0 금태 클좆때도 비슷한일 있지 않았나? [3] hver 2020.09.04 187 0 아니 씹 그림자전당 것도 자동선택으로 갈리네 ㅇㅇ (221.151) 2020.09.04 99 0 융합 대충 융합핵 돌려주면 [1] 닥터최고 2020.09.04 104 0 로자 3별 오토덱 치아가 키우기 싫으면 [2] 구관조리병 2020.09.04 138 0 이거 디펜 피해로 바꿔서 로자줄까 [6] 카사하는병신 2020.09.04 123 0 전당 1층 겨우 깻네 [1] 뷰룻 2020.09.04 120 0 융합 좆같은 시스템 맞긴한데 [6] ㅇㅇ (211.36) 2020.09.04 176 0 메이즈 장비 2개샀는데 개신기하네 [4] 이디스애호해 2020.09.04 182 0 코레겜 가챠겜이 머임 [3] 유유칼믹 2020.09.04 123 0 건틀렛 만년 골딱이들 필독 [12] ㅇㅇ (14.58) 2020.09.04 232 0 아 좇같다 [5] hawawa 2020.09.04 158 0 걍 ㅅㅂ 로자하드는 [1] 요일 2020.09.04 132 0 해도됨? [5] 멜 2020.09.04 127 0 미로의 끝 뺑뺑이 어디가 좋으 [2] 우푸푸 2020.09.04 203 0 첫 100렙 [7] 멜 2020.09.04 136 0 시발 [7] 페이커 2020.09.04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9: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