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은 공략이 많은데 1층은 별 공략이없어서

좆밥이겠거니 하고 들이박다가 양자석 하나 깨졌다 ㅅㅂ


막상 1~5까지 조합 다짜고 기믹 숙지하니까 시간 널널하네



2층은 내일 도전해야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