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카덱 아니면 타이탄 못씀? ㅇㅇ (211.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1 작성일 2020-09-04 18:04:21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396 너무멋져서 쓰고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요일 2020-09-04 18:05:09 거의 못쓰지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9-04 18:05:41 삭제 수정 *수정됨 굳이 쓰면 쓰겠지만 별로일듯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8:20:59 역발상으로 메카덱에 카운터를 섞어 쓰는건 어떰? 펼쳐보기▼ MBT 2020-09-04 19:16:46 기습적으로 꺼내서 쓰는건 가능은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선생님들 한초질문점 하겟슴니다 [17] hawawa 2020.09.04 252 0 초반에는 개나소나 테러하더니 [3] ㅇㅇ (106.101) 2020.09.04 172 0 장비 소재는 개선이 간단함 [1] 요일 2020.09.04 75 0 ✋질문 누비 장비 강화 질문 [5] 유유칼믹 2020.09.04 162 0 오 카붕이 sr선택권받앗어 [20] hawawa 2020.09.04 266 2 각등이 없이 로자리아 못 깨냐 [3] 미야 2020.09.04 340 0 금태 클좆때도 비슷한일 있지 않았나? [3] hver 2020.09.04 187 0 아니 씹 그림자전당 것도 자동선택으로 갈리네 ㅇㅇ (221.151) 2020.09.04 99 0 융합 대충 융합핵 돌려주면 [1] 닥터최고 2020.09.04 104 0 로자 3별 오토덱 치아가 키우기 싫으면 [2] 구관조리병 2020.09.04 138 0 이거 디펜 피해로 바꿔서 로자줄까 [6] 카사하는병신 2020.09.04 123 0 전당 1층 겨우 깻네 [1] 뷰룻 2020.09.04 120 0 융합 좆같은 시스템 맞긴한데 [6] ㅇㅇ (211.36) 2020.09.04 176 0 메이즈 장비 2개샀는데 개신기하네 [4] 이디스애호해 2020.09.04 182 0 코레겜 가챠겜이 머임 [3] 유유칼믹 2020.09.04 123 0 건틀렛 만년 골딱이들 필독 [12] ㅇㅇ (14.58) 2020.09.04 231 0 아 좇같다 [5] hawawa 2020.09.04 157 0 걍 ㅅㅂ 로자하드는 [1] 요일 2020.09.04 132 0 해도됨? [5] 멜 2020.09.04 127 0 미로의 끝 뺑뺑이 어디가 좋으 [2] 우푸푸 2020.09.04 203 0 첫 100렙 [7] 멜 2020.09.04 136 0 시발 [7] 페이커 2020.09.04 123 0 메카덱 아니면 타이탄 못씀? [4] ㅇㅇ (211.36) 2020.09.04 131 0 근데 예전엔 지부 미션 리셋됐다며 [3] ㅇㅇ (223.38) 2020.09.04 147 0 스토리 보니까 왠지다음주 수시채용 구관메카일듯 [2] ㅇㅇ (58.123) 2020.09.04 111 0 통발겜 잔재좀 없애자 금태야 [4] 뼈해장국 2020.09.04 2841 34 에델 수영복 광고 보고 복귀했다가 [8] ㅇㅇ 2020.09.04 209 0 건틀렛 소영이로 샤오린 끊으려면 [1] ㅇㅇ (122.38) 2020.09.04 103 0 이지수 탱킹력 어느정도냐? [3] 불기둥 2020.09.04 142 0 초회 자동 편하네 [3] 심장발전소 2020.09.04 130 0 구관솔져 다음주 픽업이다 아니다, [4] ㅇㅇ 2020.09.04 130 0 하 시발 [4] 맘마조 2020.09.04 117 0 이거 이렇게 떠도 반복전투 하는중인거임?? [4] hawawa 2020.09.04 120 0 와 미친 반복전투 한번이 거의 8분걸리는데 이거맞냐 [9] hawawa 2020.09.04 163 0 금태가 과거의 힘을 되찾앗다는소문듣고 왓습니다 [8] ㅇㅇ (174.225) 2020.09.04 194 0 스카우트 여러장 나와서 늒네가 키우는데 [5] 불기둥 2020.09.04 127 0 근데 씻팔 하드 꼭 깨야하냐 [3] 파이크 2020.09.04 162 0 와 드디어 쫄작오토성공 hawawa 2020.09.04 96 0 근데 리플레이서 왤케 변태같이 입고다님? [5] hver 2020.09.04 789 0 지금 고인물들 대단하다고 느낀게 [8] ㅇㅇ 2020.09.04 277 0 아 미션보다가 스포당함 [3] 건공 2020.09.04 159 0 창작 과거의 금태.jpg [15] 류우킨타이 2020.09.04 4200 63 알렉스 뉴비가 쓰기엔 어때? [3] 앱플레이어 2020.09.04 187 0 건틀렛 링컨 좋네 [4] ㅇㅇ 2020.09.04 17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