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이겜 젤빡치는건 유유칼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3 작성일 2020-09-04 18:36:56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634 클리어 안하고 입장만 해도 이터니움 소모되는거더라첨에 뭣도모르고 함선배치 이리저리하다 많이 까먹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8:37:53 ㅇㅇ 2020-09-04 18:43:59 ?? 씨발 리얼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8:44:36 아니 들어가서 3별각 생각해보고 그냥 나온 적 존나 많은데 이 씹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0-09-04 18:44:53 함선놓고 출격인가 누르면 즉시소모더라 스테이지 바로입장하는건 입장컷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릿 ㅈ같다 [16] 브 2020.09.04 168 0 그림자 전당 루미년 [12] ㅇㅇ (183.101) 2020.09.04 222 0 아니 근데 신캐 나오는데 채용권 패키지 ㅇㄷ? [2] 구관조리병 2020.09.04 109 0 이거 어디서 오토돌려야하지 [7] hawawa 2020.09.04 132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 베버 2020.09.04 130 0 뉴비 선택권 뭐 고르냐 5초 내로 댓글 달아라 [10] 환두전 2020.09.04 179 0 이벤트 어려움 해봐야지 [2] 베버 2020.09.04 116 0 기밀채용은 천장 이월 안됨? [2] Tt 2020.09.04 125 0 건틀렛 오리배로 패작돌리다 AI 만났는데 쳐발림 [5] ㅇㅇ 2020.09.04 218 0 아이 씻팔 [2] 요일 2020.09.04 170 0 보라별만들었다 [2] 네오딤남편 2020.09.04 128 0 이유미랑 알렉스랑 둘다 연협권으로만 키웠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78 0 각수연 제일 궁금한건 [5] 카사는킹갓겜 2020.09.04 125 0 디씨 둘리콘은 개어색하네 [9] 노드왕 2020.09.04 2279 2 정보 하루 벌어 하루 산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3 0 각미나 부옵 지피보다 지방이 나은거같은데 DRX 2020.09.04 129 0 담 각성 이수연 맞지? [6] ㅇㅇ (221.160) 2020.09.04 163 0 이수연 괜히 뽑으려다가 폭사했다 [2] 브 2020.09.04 150 1 그림자 전당 주적주 가능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13 0 힐데100찍었는데 이거로 대공5가 된다고? [10] 유유칼믹 2020.09.04 193 0 가슴이 웅장해진다 [1] hawawa 2020.09.04 132 0 할카스 어서오고 [5] 보름달빵 2020.09.04 320 1 이거 몇렙까지 올림? [1] ㅇㅇ 2020.09.04 89 0 본인 이겜 젤빡치는건 [4] 유유칼믹 2020.09.04 153 0 근데 로자 하드땜시 로이 존나 인스턴트로 키웠는데 [5] 구관조리병 2020.09.04 149 0 주시윤도 키워놓으면 쓸곳많을거같은데 [6] ㅇㅇ (183.103) 2020.09.04 168 0 선생님들 한초질문점 하겟슴니다 [17] hawawa 2020.09.04 253 0 초반에는 개나소나 테러하더니 [3] ㅇㅇ (106.101) 2020.09.04 173 0 장비 소재는 개선이 간단함 [1] 요일 2020.09.04 76 0 ✋질문 누비 장비 강화 질문 [5] 유유칼믹 2020.09.04 162 0 오 카붕이 sr선택권받앗어 [20] hawawa 2020.09.04 267 2 각등이 없이 로자리아 못 깨냐 [3] 미야 2020.09.04 341 0 금태 클좆때도 비슷한일 있지 않았나? [3] hver 2020.09.04 188 0 아니 씹 그림자전당 것도 자동선택으로 갈리네 ㅇㅇ (221.151) 2020.09.04 100 0 융합 대충 융합핵 돌려주면 [1] 닥터최고 2020.09.04 105 0 로자 3별 오토덱 치아가 키우기 싫으면 [2] 구관조리병 2020.09.04 138 0 이거 디펜 피해로 바꿔서 로자줄까 [6] 카사하는병신 2020.09.04 124 0 전당 1층 겨우 깻네 [1] 뷰룻 2020.09.04 120 0 융합 좆같은 시스템 맞긴한데 [6] ㅇㅇ (211.36) 2020.09.04 176 0 메이즈 장비 2개샀는데 개신기하네 [4] 이디스애호해 2020.09.04 183 0 코레겜 가챠겜이 머임 [3] 유유칼믹 2020.09.04 123 0 건틀렛 만년 골딱이들 필독 [12] ㅇㅇ (14.58) 2020.09.04 232 0 아 좇같다 [5] hawawa 2020.09.04 158 0 걍 ㅅㅂ 로자하드는 [1] 요일 2020.09.04 133 0 해도됨? [5] 멜 2020.09.04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9: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