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림자 전당 루미년 ㅇㅇ (183.1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2 작성일 2020-09-04 19:18:11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830 해결방법좀...이디스는 안되더라고요신캐랑 흑형, 구관메카, 옌 말고는 ssr다 있다고 보면되니 해답좀....4번째 덱코스트제한하는 스테이지 얘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삼바교실 2020-09-04 19:26:30 그냥 사나에 넣고 안티시즈 구색만 맞춰주면 루미자체는 별로 안무서움 에델 샤오린 2딜로 갔고 각캐는 안씀 펼쳐보기▼ ㅇㅇ (183.101) 2020-09-04 19:27:13 삭제 수정 사나에 샤오린 에덜 넣으면 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19:27:39 잠시 지금 그쪽가서 클리어한 덱좀 보고옴 펼쳐보기▼ 트조 2020-09-04 19:29:51 사나에 없으면 힘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19:32:15 아무래도 룸4 루미는 좀 힘든데 걍 타워써주면되긴함. 물론 사나에 있는 것보다 스팩은 더 올라가겟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19:31:49 린시엔 이유미 로자 에델 사나에 양하림 신디 구관총 이렇게 넣엇는데 신디 구관총은 그냥 코스트 맞춰서 넣었고 린시엔이랑 이유미가 양하림 뽑기 전까지 버티기만하면됨. 물론 순서대로 뽑는 건 아니고 린시엔 이유미 로자 양하림 에델 이런식으로 룸4가 잡몹이 많아서 에델이 좋아. 루미가 나올 때쯤 사나에 꺼내주고 펼쳐보기▼ ㅇㅇ (183.101) 2020-09-04 19:32:46 삭제 수정 감사...일단 자고 일어나서 해봐야겠다 펼쳐보기▼ 트조 2020-09-04 19:33:22 사나에도 없고 양하림도 없어서 진짜 유닛풀 적으면 어쩔수없구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4 19:34:21 양하림은 치나츠로 대체 가능할 것 같긴함 나는 그냥 나 편한대로 조합을 짰을 뿐이고 분명 다른 캐릭을 쓰는 덱도 많겠지ㅋㅋ 펼쳐보기▼ 트조 2020-09-04 19:34:40 채용까지 존버한다 펼쳐보기▼ 트조 2020-09-04 19:34:51 트조 2020-09-04 19:33:52 담주 기밀채용이랑 신캐 채용때 픽뚫로 좀 먹었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속4셋모았다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0.09.04 176 0 뭐야 앜라 글씨체 왜 바뀜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89 0 옛날 초창기때 메카닉 너무 강해서 [2] 불기둥 2020.09.04 260 0 파괴신 ㅇㅇ 2020.09.04 89 0 크흑 .. 귀여워 정말 강하다 [5] 페도 2020.09.04 152 0 다이브41 부터 ㅈㄴ 빡세네 [5] 브 2020.09.04 201 0 왜 ㅅㅂ 처음에 오토해놓으니까 깨지냐 [1] 요일 2020.09.04 133 0 최고의 동료들.... [4] 페도 2020.09.04 167 -1 뭔가 글이 굵어졌다? [2] 구미호미호 2020.09.04 99 0 야미 코발 ㅋㅋ 채용권 탐사 성공 떳네 [3] 페도 2020.09.04 121 -1 디시는 완전 짱깨사이트 다됐음 [2] 고철로봇 2020.09.04 255 0 ㅅㅂ 무서워서 트라이를 못하겠네 보름달빵 2020.09.04 126 0 553 예전에 보스 솔저들고갔다가 줘털렸었는데 [2] 심장발전소 2020.09.04 121 0 아 ㅋㅋ 대공 쫄작 너무조아 [3] 트조 2020.09.04 322 0 다시왔다 [2] 보름달빵 2020.09.04 129 0 이거 받으려고 팔레스1 다시 돌고옴;;; [1] 페도 2020.09.04 143 0 지부미션 푸시가 어떨 땐 오고 어떨 땐 안오고 대체 뭐야 [2] ㅇㅇ 2020.09.04 81 0 3별작 못한거 할려다가 겜끔 [4] 심장발전소 2020.09.04 146 0 팔레스3 또터졋노 loo 2020.09.04 96 0 오 대공5 쉽구나 [7] 유유칼믹 2020.09.04 166 0 아 드디어3별했다 [1] ㄱㄴㅇㄹㅁ 2020.09.04 155 0 근데 아이리가 대공 모의에서 왜 좋은거임? [5] Tt 2020.09.04 153 0 건틀릿 ㅈ같다 [16] 브 2020.09.04 168 0 그림자 전당 루미년 [12] ㅇㅇ (183.101) 2020.09.04 222 0 아니 근데 신캐 나오는데 채용권 패키지 ㅇㄷ? [2] 구관조리병 2020.09.04 109 0 이거 어디서 오토돌려야하지 [7] hawawa 2020.09.04 133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 베버 2020.09.04 131 0 뉴비 선택권 뭐 고르냐 5초 내로 댓글 달아라 [10] 환두전 2020.09.04 180 0 이벤트 어려움 해봐야지 [2] 베버 2020.09.04 116 0 기밀채용은 천장 이월 안됨? [2] Tt 2020.09.04 125 0 건틀렛 오리배로 패작돌리다 AI 만났는데 쳐발림 [5] ㅇㅇ 2020.09.04 218 0 아이 씻팔 [2] 요일 2020.09.04 170 0 보라별만들었다 [2] 네오딤남편 2020.09.04 129 0 이유미랑 알렉스랑 둘다 연협권으로만 키웠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79 0 각수연 제일 궁금한건 [5] 카사는킹갓겜 2020.09.04 125 0 디씨 둘리콘은 개어색하네 [9] 노드왕 2020.09.04 2279 2 정보 하루 벌어 하루 산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4 0 각미나 부옵 지피보다 지방이 나은거같은데 DRX 2020.09.04 129 0 담 각성 이수연 맞지? [6] ㅇㅇ (221.160) 2020.09.04 163 0 이수연 괜히 뽑으려다가 폭사했다 [2] 브 2020.09.04 150 1 그림자 전당 주적주 가능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13 0 힐데100찍었는데 이거로 대공5가 된다고? [10] 유유칼믹 2020.09.04 193 0 가슴이 웅장해진다 [1] hawawa 2020.09.04 132 0 할카스 어서오고 [5] 보름달빵 2020.09.04 320 1 이거 몇렙까지 올림? [1] ㅇㅇ 2020.09.04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