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ㄴ 어이가 없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ㅅㅂ 처음에 오토해놓으니까 깨지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1]
페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일내로 44 찍을들
[2]
93
0
뉴비 정신이 아득해진다
[5]
265
0
너네 hdr옵션 켜냐?
[5]
252
0
나도 올 컬렉 하고싶다고ㅋㅋㅋ
[7]
167
1
스읍....하~
64
0
스펙트럴장비 6개중에 카운터장비 단 하나!
346
0
16일찬데
66
0
공속보조 하나만 더 줘
[3]
99
0
건 돌리는데
[2]
85
0
다이브 푸엥카레에 함선자재 넣은것도 뭔가 악랄하네 십놈들
[7]
130
0
이벤하드
[6]
124
0
공속셋 좀 애매한듯
[6]
156
0
알렉스 시팔련
[6]
211
0
이면세계 배경 배경음 너무 좋은 것 같음
[2]
86
0
진짜 ㅋㅋ 채용권 3개중에 2개가 성공이 뜨네
[4]
141
0
와시발 공속체감 좆대네
[3]
176
0
유닛들 강해지는방식이
[3]
135
0
공속4셋모았다ㅋㅋㅋ
[2]
176
0
뭐야 앜라 글씨체 왜 바뀜
89
0
옛날 초창기때 메카닉 너무 강해서
[2]
260
0
파괴신
89
0
크흑 .. 귀여워 정말 강하다
[5]
152
0
다이브41 부터 ㅈㄴ 빡세네
[5]
202
0
왜 ㅅㅂ 처음에 오토해놓으니까 깨지냐
[1]
134
0
최고의 동료들....
[4]
167
-1
뭔가 글이 굵어졌다?
[2]
99
0
야미 코발 ㅋㅋ 채용권 탐사 성공 떳네
[3]
121
-1
디시는 완전 짱깨사이트 다됐음
[2]
255
0
ㅅㅂ 무서워서 트라이를 못하겠네
126
0
553 예전에 보스 솔저들고갔다가 줘털렸었는데
[2]
121
0
아 ㅋㅋ 대공 쫄작 너무조아
[3]
322
0
다시왔다
[2]
129
0
이거 받으려고 팔레스1 다시 돌고옴;;;
[1]
143
0
지부미션 푸시가 어떨 땐 오고 어떨 땐 안오고 대체 뭐야
[2]
81
0
3별작 못한거 할려다가 겜끔
[4]
146
0
팔레스3 또터졋노
96
0
오 대공5 쉽구나
[7]
166
0
아 드디어3별했다
[1]
155
0
근데 아이리가 대공 모의에서 왜 좋은거임?
[5]
153
0
건틀릿 ㅈ같다
[16]
168
0
그림자 전당 루미년
[12]
223
0
아니 근데 신캐 나오는데 채용권 패키지 ㅇㄷ?
[2]
110
0
이거 어디서 오토돌려야하지
[7]
133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
131
0
뉴비 선택권 뭐 고르냐 5초 내로 댓글 달아라
[10]
1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