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닛들 강해지는방식이 트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2020-09-04 20:02:18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966 레벨업하면 최대스텟수치가 올라가고 그걸 강화 이식으로 채우는거야 아니면레벨업하면 최대스텟이랑 능력치 같이 올라가고 나머지를 강화 이식으로 채우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09-04 20:02:41 후자 펼쳐보기▼ 페도 2020-09-04 20:04:09 잘알고있구나 후자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4 21:00:20 후자여도 예전엔 강화이식 비율이 지금보다 훨ㄹ 높았는데 지금은 진짜 별로 안되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보기만해도 화나네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0.09.04 122 0 이 리세계 느낌이 싸하다 [7] 베버 2020.09.04 177 0 글씨체 또 바꼈네 [1] ㅇㅇ (58.123) 2020.09.04 91 0 친구목록 폐사 많이했네... [5] coto 2020.09.04 185 1 회사렙 올리는 거 1.0이랑 별 차이 없는듯 [1] ㅇㅇ 2020.09.04 91 0 팔레스3 클리어 했다 [12] 보름달빵 2020.09.04 249 6 전당 팔레2 저격병 원래 있었냐? DRX 2020.09.04 55 0 2일내로 44 찍을들 [2] 심장발전소 2020.09.04 94 0 뉴비 정신이 아득해진다 [5] ㅇㅇ 2020.09.04 266 0 너네 hdr옵션 켜냐? [5] ㅇㅇ 2020.09.04 253 0 나도 올 컬렉 하고싶다고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9.04 168 1 스읍....하~ ㅇㅇ 2020.09.04 65 0 스펙트럴장비 6개중에 카운터장비 단 하나! 색인 2020.09.04 347 0 16일찬데 이작 2020.09.04 67 0 공속보조 하나만 더 줘 [3] 네오딤남편 2020.09.04 100 0 건 돌리는데 [2] 이작 2020.09.04 86 0 다이브 푸엥카레에 함선자재 넣은것도 뭔가 악랄하네 십놈들 [7] 네오딤남편 2020.09.04 131 0 이벤하드 [6] 허브맛꿀물 2020.09.04 125 0 공속셋 좀 애매한듯 [6] loo 2020.09.04 157 0 알렉스 시팔련 [6] 심장발전소 2020.09.04 212 0 이면세계 배경 배경음 너무 좋은 것 같음 [2] ㅇㅇ 2020.09.04 86 0 진짜 ㅋㅋ 채용권 3개중에 2개가 성공이 뜨네 [4] 페도 2020.09.04 142 0 와시발 공속체감 좆대네 [3] 심장발전소 2020.09.04 177 0 유닛들 강해지는방식이 [3] 트조 2020.09.04 135 0 공속4셋모았다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0.09.04 177 0 뭐야 앜라 글씨체 왜 바뀜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89 0 옛날 초창기때 메카닉 너무 강해서 [2] 불기둥 2020.09.04 260 0 파괴신 ㅇㅇ 2020.09.04 89 0 크흑 .. 귀여워 정말 강하다 [5] 페도 2020.09.04 152 0 다이브41 부터 ㅈㄴ 빡세네 [5] 브 2020.09.04 202 0 왜 ㅅㅂ 처음에 오토해놓으니까 깨지냐 [1] 요일 2020.09.04 134 0 최고의 동료들.... [4] 페도 2020.09.04 167 -1 뭔가 글이 굵어졌다? [2] 구미호미호 2020.09.04 99 0 야미 코발 ㅋㅋ 채용권 탐사 성공 떳네 [3] 페도 2020.09.04 121 -1 디시는 완전 짱깨사이트 다됐음 [2] 고철로봇 2020.09.04 255 0 ㅅㅂ 무서워서 트라이를 못하겠네 보름달빵 2020.09.04 126 0 553 예전에 보스 솔저들고갔다가 줘털렸었는데 [2] 심장발전소 2020.09.04 121 0 아 ㅋㅋ 대공 쫄작 너무조아 [3] 트조 2020.09.04 322 0 다시왔다 [2] 보름달빵 2020.09.04 129 0 이거 받으려고 팔레스1 다시 돌고옴;;; [1] 페도 2020.09.04 144 0 지부미션 푸시가 어떨 땐 오고 어떨 땐 안오고 대체 뭐야 [2] ㅇㅇ 2020.09.04 81 0 3별작 못한거 할려다가 겜끔 [4] 심장발전소 2020.09.04 147 0 팔레스3 또터졋노 loo 2020.09.04 96 0 오 대공5 쉽구나 [7] 유유칼믹 2020.09.04 166 0 아 드디어3별했다 [1] ㄱㄴㅇㄹㅁ 2020.09.04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2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