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41 부터 ㅈㄴ 빡세네 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9-04 19:50:45 https://arca.live/b/counterside/6830930 이거 애들 레벨 많이 올려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페도 2020-09-04 19:50:58 41층부터는 100렙 해야돼 펼쳐보기▼ 브 2020-09-04 19:51:26 ㅇㅋ... ㅅㅂ... 펼쳐보기▼ 페도 2020-09-04 19:52:10 원래 40층이 끝이었다가 41~45층까지 추가시켜준거라 난이도가 확 올랐서~ 펼쳐보기▼ ㅇㅇ (221.151) 2020-09-04 19:53:01 삭제 수정 좀만 올리면 각성캐들 지원이라 비빌만 한데 펼쳐보기▼ 졸린개 2020-09-04 19:55:10 전체적으로 레벨 더 올려야 할 듯. 조합 엄청 중요함 ㅇㅇ 건틀렛은 대공 좋아야하고, 리만은 스트라이커 위주덱 보내고 푸엥카레는 센거 보내는식으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팔레2 저격병 원래 있었냐? DRX 2020.09.04 54 0 2일내로 44 찍을들 [2] 심장발전소 2020.09.04 93 0 뉴비 정신이 아득해진다 [5] ㅇㅇ 2020.09.04 265 0 너네 hdr옵션 켜냐? [5] ㅇㅇ 2020.09.04 252 0 나도 올 컬렉 하고싶다고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9.04 167 1 스읍....하~ ㅇㅇ 2020.09.04 64 0 스펙트럴장비 6개중에 카운터장비 단 하나! 색인 2020.09.04 346 0 16일찬데 이작 2020.09.04 66 0 공속보조 하나만 더 줘 [3] 네오딤남편 2020.09.04 99 0 건 돌리는데 [2] 이작 2020.09.04 85 0 다이브 푸엥카레에 함선자재 넣은것도 뭔가 악랄하네 십놈들 [7] 네오딤남편 2020.09.04 130 0 이벤하드 [6] 허브맛꿀물 2020.09.04 124 0 공속셋 좀 애매한듯 [6] loo 2020.09.04 156 0 알렉스 시팔련 [6] 심장발전소 2020.09.04 211 0 이면세계 배경 배경음 너무 좋은 것 같음 [2] ㅇㅇ 2020.09.04 86 0 진짜 ㅋㅋ 채용권 3개중에 2개가 성공이 뜨네 [4] 페도 2020.09.04 141 0 와시발 공속체감 좆대네 [3] 심장발전소 2020.09.04 176 0 유닛들 강해지는방식이 [3] 트조 2020.09.04 135 0 공속4셋모았다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0.09.04 176 0 뭐야 앜라 글씨체 왜 바뀜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89 0 옛날 초창기때 메카닉 너무 강해서 [2] 불기둥 2020.09.04 260 0 파괴신 ㅇㅇ 2020.09.04 89 0 크흑 .. 귀여워 정말 강하다 [5] 페도 2020.09.04 152 0 다이브41 부터 ㅈㄴ 빡세네 [5] 브 2020.09.04 201 0 왜 ㅅㅂ 처음에 오토해놓으니까 깨지냐 [1] 요일 2020.09.04 133 0 최고의 동료들.... [4] 페도 2020.09.04 167 -1 뭔가 글이 굵어졌다? [2] 구미호미호 2020.09.04 99 0 야미 코발 ㅋㅋ 채용권 탐사 성공 떳네 [3] 페도 2020.09.04 121 -1 디시는 완전 짱깨사이트 다됐음 [2] 고철로봇 2020.09.04 255 0 ㅅㅂ 무서워서 트라이를 못하겠네 보름달빵 2020.09.04 126 0 553 예전에 보스 솔저들고갔다가 줘털렸었는데 [2] 심장발전소 2020.09.04 121 0 아 ㅋㅋ 대공 쫄작 너무조아 [3] 트조 2020.09.04 322 0 다시왔다 [2] 보름달빵 2020.09.04 129 0 이거 받으려고 팔레스1 다시 돌고옴;;; [1] 페도 2020.09.04 143 0 지부미션 푸시가 어떨 땐 오고 어떨 땐 안오고 대체 뭐야 [2] ㅇㅇ 2020.09.04 81 0 3별작 못한거 할려다가 겜끔 [4] 심장발전소 2020.09.04 146 0 팔레스3 또터졋노 loo 2020.09.04 96 0 오 대공5 쉽구나 [7] 유유칼믹 2020.09.04 166 0 아 드디어3별했다 [1] ㄱㄴㅇㄹㅁ 2020.09.04 155 0 근데 아이리가 대공 모의에서 왜 좋은거임? [5] Tt 2020.09.04 153 0 건틀릿 ㅈ같다 [16] 브 2020.09.04 168 0 그림자 전당 루미년 [12] ㅇㅇ (183.101) 2020.09.04 223 0 아니 근데 신캐 나오는데 채용권 패키지 ㅇㄷ? [2] 구관조리병 2020.09.04 110 0 이거 어디서 오토돌려야하지 [7] hawawa 2020.09.04 133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 베버 2020.09.04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2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