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다이브 레이드 왜이럼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9-04 22:51:10 https://arca.live/b/counterside/6831367 15렙에 19렙에 지랄낫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하늘 2020-09-04 22:52:29 공지좀 보고 시설 좀 지어라 펼쳐보기▼ 수램 2020-09-04 22:53:02 업뎃전엔 70까지 올라갔는데 업뎃하고 30으로 떨어지더니 15렙까지 내려감 펼쳐보기▼ 하늘 2020-09-04 22:53:49 그러니까 지부 눌러서 시설 지으고 업그레이드 하라고 펼쳐보기▼ 수램 2020-09-04 22:54:35 오; 펼쳐보기▼ 엘빅이 2020-09-04 22:52:36 미미카키 2020-09-04 22:53:25 지부 시설 들어가봐 펼쳐보기▼ IB300i 2020-09-04 22:55:57 금태씨발련 2020-09-04 23:00:33 공지좀 봐 펼쳐보기▼ 야드 2020-09-04 23:05:34 념글만 가도 알수있어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이벤 뉴비입장에서 좀 어려운거같음 [5] 비오니 2020.09.04 160 0 이번 업뎃에 레이드 뜨는거 뭐 패치됨? [5] ㅇㅇ 2020.09.04 102 0 나유빈이 쓰다보니까 만족도가 높네 [4] 냥냥하다 2020.09.04 160 0 어제 폭사한 카붕이 다시 또 질렀다 [9] 비오니 2020.09.04 780 17 날파리들이 진짜 효자네 [3] 지나가던사람 2020.09.04 164 0 지금 3주째 협력사 폐사가 없는데 [2] 서폿아리 2020.09.04 115 0 공략 이벤트 에피소드 [미로의 끝] (20.09.03 -20.09.24) 정보/공략 통합포탈 [5] ㅇㅇ 2020.09.04 7290 13 여긴 왜케 캐르가 많냐 [5] 캐르또나야 2020.09.04 141 0 ✋질문 얘네들 쭉 키우면 될까? [3] 카렌선장 2020.09.04 177 0 왠지 마왕일거같은년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4 189 0 신디 파견 보낼때 귀엽지 않음? suoi7sliq 2020.09.04 65 0 하림이 상향후엔 진짜 씹사기캐됫노 ㅇㅇ (211.194) 2020.09.04 95 1 오늘부터 공격6도 깨지넹 [4] ㅇㅇ 2020.09.04 138 0 와씨발 나진짜 지능 개병신이네 [4] Seele 2020.09.04 205 0 양심고백)) 친구 오늘 놀러오라고했는데 [1] 페도 2020.09.04 295 0 마망 100달았다 [6] 수램 2020.09.04 161 0 전당이든 이벤 하드모드이든 이지수가 엄청 중요한가보네 [7] 트조 2020.09.04 174 0 밑에 안티 스커 실비아 가소롭다 [4] 금태씨발련 2020.09.04 176 0 세트옵션 맞으면 퍼렁이나 허연템도 끼는게 좋음? [5] ㅇㅇ (59.29) 2020.09.04 119 0 융합핵 누구한테 쓸가 [3] 바닐라 2020.09.04 132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한다... [4] ㅇㅇ (219.251) 2020.09.04 138 0 로긴하고 글쓴다 [5] 카렌선장 2020.09.04 158 0 팔레트 2-5 깨는 조합좀 [12] ㅇㅇ 2020.09.04 181 0 요즘 다이브 레이드 왜이럼 [9] 수램 2020.09.04 158 0 팬드래건 상향좀 해주면안대나 [4] ㅇㅇ (211.194) 2020.09.04 142 0 야이 미미카키 2020.09.04 94 0 대공 5는 요구스펙 어느정도쯤 됨? [3] ㅇㅇ (219.251) 2020.09.04 111 0 그 기밀채용하면 포인트주잖아 그걸로 머사야함? [3] 환두전 2020.09.04 116 0 닉언 저격해도 됨? [2] ㅇㅇ (221.151) 2020.09.04 180 0 이거 보조장비가 어떤거임? [6] 환두전 2020.09.04 133 0 얘도 개편해야함 [1] ㅇㅇ 2020.09.04 126 0 카사 어둠의 분탕콘 베타 [5] 류우킨타이 2020.09.04 173 0 이벤하드 금장<~~~~ 말고 클리어라도 하고싶은데 [3] 꿀때지 2020.09.04 103 0 수송차량 소총병 성능이 수송차량 스킬작에 따라 바뀌는거지? [4] suoi7sliq 2020.09.04 169 0 전략전도 능지가 중요한듯 [2] ㅇㅇ (58.123) 2020.09.04 134 0 ✋질문 ㅈ뉴비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음? [1] ㅇㅇ (218.209) 2020.09.04 184 0 이벤 복각 하냐고 물어보려했는데 [2] 람다 2020.09.04 130 0 전당2 갑자기 안막히던곳에서 두번터지네 [1] 노드왕 2020.09.04 115 0 다음 초월 누구 해줘야 됨? [4] 내머리카락어디 2020.09.04 286 0 와시발 나도 로자 3별작했다 [5] Seele 2020.09.04 208 0 실비아 쿨감셋 뭐하러 맞추냐 ㅋㅋㅋㅋ [6] ㅇㅇ 2020.09.04 204 0 함선자재 왜이리 부족함 [8] 중고뉴비 2020.09.04 149 0 로그인 화면 바꼈나? [4] 베버 2020.09.04 259 0 가만 보니까 채용권 존나 뿌리는거같다 [4] ㅇㅇ 2020.09.04 223 -1 알렉스 천장? 칠수있지 ㅋㅋ 칠 수 있는데 [3] ㅇㅇ (27.35) 2020.09.04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