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날파리들이 진짜 효자네 지나가던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4 작성일 2020-09-04 23:32:13 https://arca.live/b/counterside/6831476 스패로우는 은근히 딜이쌔고특히 우드퍽커가 분탕력 오지는거 같음 ㅋㅋㅋㅋ호롤롤로 하고 날아가서 딜분산도 해주고 광역딜도 갓인거같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23.62) 2020-09-04 23:32:56 삭제 수정 현타 막으려고 키우는게 아니고 진짜 괜찮아 N따린데 펼쳐보기▼ 지나가던사람 2020-09-04 23:34:10 코스트도 2코라 부담없이 던지기도 좋은듯 ㅇㅇ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4 23:33:43 ㄹㅇ 인식범위도 묘하게 짧아서 타겟 조금만 이동하면 함선으로 닥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보다 샤오린 쿨감셋 괜찮은 것 같음 [3] ㅇㅇ 2020.09.05 143 0 전당2 갑자기 전복되네 [4] 케일스 2020.09.05 159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류드밀라ㅋ [2] 엘빅이 2020.09.05 157 1 근데 다음에나올 신캐는 각성이겠지? [3] ㅇㅇ (223.39) 2020.09.05 140 0 구관총 말고 좋은 솔저/메카닉 대공유닛 추천좀 [4] ㅇㅇ (27.35) 2020.09.05 132 0 이벤 하드맵은 설계를 조금 잘못한 거 같아 [13] 고기먹고싶다 2020.09.05 271 -3 인정하지 않을수없군.. [13] 주시영남편 2020.09.05 1144 18 대기업 패키지도 있음? [2] 6번째 2020.09.05 301 0 45층 팔레스3 템 결과 [3] 보름달빵 2020.09.04 174 0 이벤트 1-9 하루에 몇판돌아야지 다먹을까 [2] ㅇㅇ 2020.09.04 130 0 채용마렵네에 [2] 셰이브 2020.09.04 158 0 고인물들은 135레이드 잡는데 얼마걸림 [1] 엘빅이 2020.09.04 150 0 친삭당하겠노 [6] 망조의짐승 2020.09.04 192 0 메인은 잠깐 놔야겠다 [1] 미미카키 2020.09.04 109 0 ㅋㅋ 아 샤오린 존나 쓰네 ㅇㅇ (118.235) 2020.09.04 109 0 내가 구관 솔저가 갖고 싶은건 맞는데 [3] 꿀벌아쿠아 2020.09.04 162 1 갓겜됨?? [5] 말랑 2020.09.04 142 0 솔저 쓸만한애는 거의다 키운것 같음 [4] 냥냥하다 2020.09.04 193 0 보조장비는 어케만들지 [1] 이잉 2020.09.04 104 0 이번 이벤 뉴비입장에서 좀 어려운거같음 [5] 비오니 2020.09.04 160 0 이번 업뎃에 레이드 뜨는거 뭐 패치됨? [5] ㅇㅇ 2020.09.04 102 0 나유빈이 쓰다보니까 만족도가 높네 [4] 냥냥하다 2020.09.04 160 0 어제 폭사한 카붕이 다시 또 질렀다 [9] 비오니 2020.09.04 780 17 날파리들이 진짜 효자네 [3] 지나가던사람 2020.09.04 164 0 지금 3주째 협력사 폐사가 없는데 [2] 서폿아리 2020.09.04 115 0 공략 이벤트 에피소드 [미로의 끝] (20.09.03 -20.09.24) 정보/공략 통합포탈 [5] ㅇㅇ 2020.09.04 7290 13 여긴 왜케 캐르가 많냐 [5] 캐르또나야 2020.09.04 141 0 ✋질문 얘네들 쭉 키우면 될까? [3] 카렌선장 2020.09.04 177 0 왠지 마왕일거같은년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4 189 0 신디 파견 보낼때 귀엽지 않음? suoi7sliq 2020.09.04 65 0 하림이 상향후엔 진짜 씹사기캐됫노 ㅇㅇ (211.194) 2020.09.04 96 1 오늘부터 공격6도 깨지넹 [4] ㅇㅇ 2020.09.04 139 0 와씨발 나진짜 지능 개병신이네 [4] Seele 2020.09.04 206 0 양심고백)) 친구 오늘 놀러오라고했는데 [1] 페도 2020.09.04 295 0 마망 100달았다 [6] 수램 2020.09.04 161 0 전당이든 이벤 하드모드이든 이지수가 엄청 중요한가보네 [7] 트조 2020.09.04 175 0 밑에 안티 스커 실비아 가소롭다 [4] 금태씨발련 2020.09.04 176 0 세트옵션 맞으면 퍼렁이나 허연템도 끼는게 좋음? [5] ㅇㅇ (59.29) 2020.09.04 120 0 융합핵 누구한테 쓸가 [3] 바닐라 2020.09.04 132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한다... [4] ㅇㅇ (219.251) 2020.09.04 139 0 로긴하고 글쓴다 [5] 카렌선장 2020.09.04 158 0 팔레트 2-5 깨는 조합좀 [12] ㅇㅇ 2020.09.04 182 0 요즘 다이브 레이드 왜이럼 [9] 수램 2020.09.04 159 0 팬드래건 상향좀 해주면안대나 [4] ㅇㅇ (211.194) 2020.09.04 143 0 야이 미미카키 2020.09.04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5 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