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니까 구관총좀 줘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저 쓸만한애는 거의다 키운것 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3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노드왕
냥냥하다
하늘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1-8이랑 1-9랑 뭔차이임
[6]
146
0
스카우트랑 피스 키퍼는 구데기인가
[7]
185
0
하림이 눈나 공속셋 어떨까
[6]
175
1
전당 3 도전해보고 싶긴 한데 딱봐도 리트 할거 같아서 못하겠음
[2]
111
0
아 빨리 륶드밀라 나오라고 ㅋㅋ
[3]
151
0
근데 리벳은 ㄹㅇ 안푸네
[2]
164
1
생각보다 샤오린 쿨감셋 괜찮은 것 같음
[3]
143
0
전당2 갑자기 전복되네
[4]
159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류드밀라ㅋ
[2]
157
1
근데 다음에나올 신캐는 각성이겠지?
[3]
140
0
구관총 말고 좋은 솔저/메카닉 대공유닛 추천좀
[4]
132
0
이벤 하드맵은 설계를 조금 잘못한 거 같아
[13]
271
-3
인정하지 않을수없군..
[13]
1144
18
대기업 패키지도 있음?
[2]
301
0
45층 팔레스3 템 결과
[3]
174
0
이벤트 1-9 하루에 몇판돌아야지 다먹을까
[2]
130
0
채용마렵네에
[2]
158
0
고인물들은 135레이드 잡는데 얼마걸림
[1]
150
0
친삭당하겠노
[6]
192
0
메인은 잠깐 놔야겠다
[1]
110
0
ㅋㅋ 아 샤오린 존나 쓰네
110
0
내가 구관 솔저가 갖고 싶은건 맞는데
[3]
163
1
갓겜됨??
[5]
142
0
솔저 쓸만한애는 거의다 키운것 같음
[4]
193
0
보조장비는 어케만들지
[1]
104
0
이번 이벤 뉴비입장에서 좀 어려운거같음
[5]
161
0
이번 업뎃에 레이드 뜨는거 뭐 패치됨?
[5]
103
0
나유빈이 쓰다보니까 만족도가 높네
[4]
161
0
어제 폭사한 카붕이 다시 또 질렀다
[9]
781
17
날파리들이 진짜 효자네
[3]
165
0
지금 3주째 협력사 폐사가 없는데
[2]
116
0
공략
이벤트 에피소드 [미로의 끝] (20.09.03 -20.09.24) 정보/공략 통합포탈
[5]
7290
13
여긴 왜케 캐르가 많냐
[5]
141
0
✋질문
얘네들 쭉 키우면 될까?
[3]
178
0
왠지 마왕일거같은년
[3]
190
0
신디 파견 보낼때 귀엽지 않음?
66
0
하림이 상향후엔 진짜 씹사기캐됫노
96
1
오늘부터 공격6도 깨지넹
[4]
139
0
와씨발 나진짜 지능 개병신이네
[4]
206
0
양심고백)) 친구 오늘 놀러오라고했는데
[1]
296
0
마망 100달았다
[6]
161
0
전당이든 이벤 하드모드이든 이지수가 엄청 중요한가보네
[7]
175
0
밑에 안티 스커 실비아 가소롭다
[4]
177
0
세트옵션 맞으면 퍼렁이나 허연템도 끼는게 좋음?
[5]
120
0
융합핵 누구한테 쓸가
[3]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