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낀 부대도 목표 하나를 40촌가 남기고 겨우 깻다가

바로 다음 판에 카메라 저 좆같은 게 아군 함선에서 갑자기 적 함선으로

돌아가버려서 실수로 아델을 바로 한 가운데에 둬서 바로 녹아버렸어


애들 스펙 키우는 건 이벤하고 자유계약 뺑이하다가 이터떨어지면 탈카사하고

며칠 반복하면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