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90번만에 3별작하고 주간 강화캐깰려고 강화창가니까 하나도안되있었네씨발

중간에 자꾸 함선으로 날라와서 강종한거만 열번인데 

진작강화했으면 이터도 안날렸는데 병신병신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