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보면 파밍용이 아니고 순수하게 그냥 클리어 딸치는 용도인데 그럴거면 아예 보상을 넣지 말고 젖겜 챌린지맵처럼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젖겜 챌린지맵은 아예 오토로는 깰 엄두도 못 내는 개씨발 난이도인 대신 실용적인 보상은 아무것도 없고 그냥 메달이라는 장식품 하나 줌
메달 개수로 나는 고인물입니다 히히힣 딸치는 용도임
이번 하드맵도 저런 장식템 만들거나 아니면 프로필에 넣는 엠블럼템 하나 던져주거나 아니면 이번에 새로 생긴 랭킹 응용해서 하드맵 랭킹이나 보여주고 딸치는 용도였으면 어땠을까 싶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