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튜바로 공중피해를 치피저항이나 지상피해감소로 바꾸고 셋옵은 방어 맞춰서 2셋 끼면 대는거지?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장비 옵좀 봐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7
작성일
댓글
[4]
냥냥하다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1.225)
삭제
수정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부터 15렙 30렙 레이드 띄우는놈들 다 자를거임
[4]
148
0
약간 천룡인은 아니고 6.25참전용사?
[3]
189
2
나만 레이드하면 강종돼?
[2]
133
0
근데 원신 재밌으면 어떠캄?
[12]
225
2
존메이슨 수류탄 5랩 찍음
71
0
내 친구 카사 하는데 개웃기누
[9]
216
0
카운터 적성핵 40개,연봉협상 보라100개,이터니윰 5000씩 뿌렸으면 좋겠다
[2]
145
0
1.0은 히어로 아닐까
[1]
257
1
천룡인이 아니고
[4]
133
0
뉴비 시작해볼까하는데 리세계 가격좀 봐줄분
[12]
248
0
나도 양자석사고싶다
68
0
이지수 궁극기 ㅈㄴ 멋지지않노
[3]
194
0
복커 첫 종신계약해씀
[1]
505
0
스펙트럼 장비의 가장 큰 장점은 함정이 적다는거임
116
0
각성캐 ㄹㅇ 토나온다
[1]
363
0
천룡인이란건 좀 어폐가 있긴함
[3]
215
0
아니 천룡인은 천룡인이라고 부르면 안됨 ㅇㅇ
[2]
191
0
워킹 섹스.gif
6827
1
내일은 주간채용쿼츠 사놓고 보류해야겠네
109
0
원치 않게 천령인 됐다는 글 보니까 그거 생각남
[3]
141
0
얼리버드 기상
[5]
146
0
선넘네...
[4]
159
0
✋질문
융합핵은 어떻게 써야 잘썼다고 소문날까
[9]
196
0
✋질문
장비 옵좀 봐줘
[4]
157
1
1.0분들도 천룡인이 된게 억울하지 않을까?
[6]
260
0
카사 리세계는 꾸준히팔리노
[7]
223
-1
✋질문
1.0천룡인들 아직도 카사함?
[11]
276
-1
아니 어썰트 왜 안뜨냐고 ~~!!
124
0
늒네 비숍 클리포트 각성에 개뚜들겨맞았다
[3]
191
0
난 허리가 좋더라
[2]
153
0
야 이거 하드 두번째꺼 깸?
[2]
115
0
이거 나만 이럼?
[2]
106
0
전당장비 공격력+공속 노리고있는데
105
0
스펙트럼 확실히 옵은 모친출타급이네
[6]
252
0
작은 성기들아 자유계약 지금 당장 밀 필요 있음?
[3]
152
0
내가 확실히 자원분배하고 계획같은거 못세우나봐
[4]
153
0
✋질문
장비 세트 맞추는게 좋아?
[5]
593
0
자유 계약 원래 이러냐...?
[6]
189
0
전당 1부터 막히는 복귀유저인데 뭐 키워야 하냐
[2]
129
0
스펙트럴 장비 땜에 파딱 장비 끼니까
[1]
146
0
스포) 외전1 늦게깼는데
[5]
404
0
협력사모집
이틀차 누비 레이드 좀 잡아주세오...
[1]
107
0
보스룸 딜이 부족함
[2]
174
0
알렉스 융합마렵긴 한데 다음주에 류드밀라랑 각수연 나올거같다
92
0
그래서 이수연눈나 9월 10일에 나오는거냐구
[2]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