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케라는 한정 유닛들이 있어서 통상쓰알에는 깡으로 박기가 좀 아쉬움...
물론 저희 인사과에 각성 유닛은 0명이고요 ㅎㅎ;; ㅋㅋ!!
그래서 본론은 통상 쓰알에 융합핵 박는사람 있으면 판단 기준 좀 알려줘봥
각성케라는 한정 유닛들이 있어서 통상쓰알에는 깡으로 박기가 좀 아쉬움...
물론 저희 인사과에 각성 유닛은 0명이고요 ㅎㅎ;; ㅋㅋ!!
그래서 본론은 통상 쓰알에 융합핵 박는사람 있으면 판단 기준 좀 알려줘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