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고 시발 카사 들어가니깐 타이틀콜 나오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시반 알람맞추기 vs 그냥 포기하고 꿀잠자기
[1]
63
0
만근 채우려고 3시 반까지 기다릴사람 있냐
[1]
61
0
✋질문
계정 둘중에 메인으로 할거 하나만 골라주라
[25]
285
0
근데 진행계 왜사는거임
[8]
190
0
저도 걍 뒷돈 주고 카사 미리할래요
38
0
그러고보키까 웨딩 언제나오더라?
29
0
겜만 키면 끄고싶은데 막상 겜 못키니까 겜 하고싶음
[1]
31
0
타이틀콜
[2]
184
2
모바일 안들어가지길래 pc로 깔아서 들어가려고 했더니
[1]
105
0
리그전보다 빨리나올만한거
27
0
✋질문
뉴비 리세할까여? 그냥 할까여?
[21]
336
0
카사오픈까지4시간30분ㄷㄷㄷㄷㄷ
[3]
126
0
지아링...
[2]
135
0
완장 뭐하냐고 대체.....
[2]
90
0
왜 니네만 게임해?
[1]
163
0
어떡함 금단증상 오려고핢...
23
0
이게임 리그전 다시 나올 가능성 몇퍼임?
[6]
103
0
멋짐주의) 블리치 최강캐
[14]
223
0
오늙 않엵륆?
19
0
지금 카사 시작한 이후로 제일 오래 안한것같은데
[4]
97
0
✋질문
혹시 M1 으로 스팀 윈도우 겜 돌리는 카붕이 있냐
[14]
141
0
난 소사에피에서 대장중에 그 얼음 쓰는 꼬맹이가 젤 약해보임 ㅋㅋㅋㅋ
[6]
81
0
블리치는 누구나 인정하는게 잇지
[3]
114
0
머고 시발 카사 들어가니깐 타이틀콜 나오네
105
1
새벽 3시 오픈이라니
63
0
어이가 없네
92
0
지금 다운되는거 보니까 7분뒤 각이냐?!??+?+?
[4]
153
0
솔직히 블리치=아이젠 소스케
[4]
149
0
이관 후 카사 상황
78
-1
이관 후 카사 상황
[1]
87
0
유일하게 호정 13대 커버하던새끼
[5]
169
0
지금 넥슨 카사는 지워도 되는거지?
[6]
137
0
27시간 점검 영겁의 시간같다..
31
0
스팀 다운로드 되서 한번 들가보니 서버 선택만되고 점검중이라며 화면 그대로네 에잉
78
0
아까부터 자꾸 인게임 글 념글로 역류시키네
[2]
116
0
라운지가 머냐?
[3]
67
0
카우사이 굿즈몰 만드는거아님?
[2]
112
0
깜짝이야
[2]
108
0
어우 시바 타이틀 콜 감질난다
[2]
102
0
스트레가 좀만 더 늦게까지 열었으면 퇴근하고 밥먹고 가는데
37
0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자!!!!(장문)((퍼퍽
[8]
235
0
카우사이 아직도 안열림?
109
0
이거 카사버전으로 만들어주실분 찾고잇슴니다.....gif
[6]
165
0
이렇게 비교하니 지금 대장들 찐따 같네
[2]
1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