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꽤여러개있음.. 여러분 실행했는데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틀콜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3
작성일
댓글
[2]
돈미짱죽어
아코맘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틀콜 매번 녹음하긴햇자너
35
0
문 열 어
46
0
타이틀콜이라니
[2]
158
0
부모님 술 마시고 연락 끊겼는데 휴대폰 잠궈버려야하나
[3]
133
0
이것이 ‘카사가 없는 일상’
[14]
188
0
스팀패치하니까 서버선택화면까진 오네
[5]
220
1
뭐야 왜 진짜 카운토싸이드~ 거림?
[1]
118
0
카사 스팀업뎃 5기가 뭐냐
[1]
85
0
근데 시발 차드는 생각할때마다 웃을벨이노 ㅋㅋㅋ
[5]
115
0
그러고보니 원나블 중에서
[2]
71
0
한국 성대 타이틀콜은 처음들어보네ㅋㅋ
[2]
81
0
조기 오픈 스멜 난다
[3]
159
0
근데 의외로 초대 호정 말고도 호정 13대 강하긴함
[14]
270
0
조기오픈이 없다라...
24
0
나 주글거같아
[2]
36
0
주임원사, 뭐하고 있나, 뛰어라!
[2]
134
1
3시반 알람맞추기 vs 그냥 포기하고 꿀잠자기
[1]
62
0
만근 채우려고 3시 반까지 기다릴사람 있냐
[1]
61
0
✋질문
계정 둘중에 메인으로 할거 하나만 골라주라
[25]
285
0
근데 진행계 왜사는거임
[8]
189
0
저도 걍 뒷돈 주고 카사 미리할래요
37
0
그러고보키까 웨딩 언제나오더라?
28
0
겜만 키면 끄고싶은데 막상 겜 못키니까 겜 하고싶음
[1]
30
0
타이틀콜
[2]
183
2
모바일 안들어가지길래 pc로 깔아서 들어가려고 했더니
[1]
104
0
리그전보다 빨리나올만한거
27
0
✋질문
뉴비 리세할까여? 그냥 할까여?
[21]
336
0
카사오픈까지4시간30분ㄷㄷㄷㄷㄷ
[3]
125
0
지아링...
[2]
134
0
완장 뭐하냐고 대체.....
[2]
89
0
왜 니네만 게임해?
[1]
162
0
어떡함 금단증상 오려고핢...
23
0
이게임 리그전 다시 나올 가능성 몇퍼임?
[6]
103
0
멋짐주의) 블리치 최강캐
[14]
223
0
오늙 않엵륆?
18
0
지금 카사 시작한 이후로 제일 오래 안한것같은데
[4]
97
0
✋질문
혹시 M1 으로 스팀 윈도우 겜 돌리는 카붕이 있냐
[14]
141
0
난 소사에피에서 대장중에 그 얼음 쓰는 꼬맹이가 젤 약해보임 ㅋㅋㅋㅋ
[6]
81
0
블리치는 누구나 인정하는게 잇지
[3]
114
0
머고 시발 카사 들어가니깐 타이틀콜 나오네
104
1
새벽 3시 오픈이라니
63
0
어이가 없네
92
0
지금 다운되는거 보니까 7분뒤 각이냐?!??+?+?
[4]
153
0
솔직히 블리치=아이젠 소스케
[4]
148
0
이관 후 카사 상황
7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