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각(킹 에이미 각지아 미니 모두 110)

    장비 메이즈 골디 거의 다 타먹음(장비는 아직 덜맞춤)

    기채 3천장 채용권 350장 주화 5000 쿼츠 32000 재무장 및 각종 재화 많이 쌓아놓음

각성 천장 138/150 

킹 패스 구매로 킹 6돌 가능, 재무장 핑챙 캐오린 재철수 보유, 최신 ssr 및 애콜 보유중


2. 12각 계정(주시윤 출시까지 모든 각성캐릭 보유ㅡ 각지아 각후유 각제 각우 각지나 미보유)

  재무장 전에 접은 계정이라 재무장 x 최신 일반 ssr 제외 거의 다 보유(레비아 아그니스 짜잔 등 미보유), 밀리아(전장포함) 보유 

장비 매스충1셋 대적자2셋 메공속1셋 등등 얼추 맞추어놓음

재화 현황 : 기체권 1500 채용권 100 각성 스택 20/150 주화 5000 쿼츠 20000

특이사항 : 꼴리는 스킨이 존나 많음. (전설 스킨 포함)


둘중 하나 집중적으로 투자한다면 어떤 계정을 메인으로 하는게 나을거 같음?? 게이들의 고견 듣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