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는 후자에용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게임하는 인원중에 10지 스토리 본사람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7]
리벨리온
시무룩한시무룩
KIRAREKI
도미닉킹
FMP
니렙에잠이오냐
KingsGambi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딱이 서버내에 많이 있어 못 풀어<--- 이 씨발 그럼 뉴비는 어떻게 할건데
[2]
130
3
이게 많아서 뿌리기 힘들다고?
[16]
2066
66
근데 재무장데이터 많이 풀리면 왜 안됨?
[4]
150
0
재무장 데이터가 왜 많이 풀렸을까요?
[9]
113
1
쇼케에서는 사람들 분위기 좋았는데
[2]
62
1
누가보면 천장이 30뽑정도인 방치형겜인줄 ㅋㅋ
[1]
140
1
구인/구직
컨소원이 죽었다(마감)
[11]
215
0
이 짤이 괜히 만들어진게 아니네
84
0
창작
“이 세상은 조금 넘어져서 다칠 필요가 있어요”
[18]
1573
78
지부다이브 그냥 없애라
[2]
47
1
아 진짜 미친놈들아.
26
0
2.22일 밸런스 패치 유닛 1종
[1]
75
0
지리는거 보고가셈
[3]
79
0
스포
철기랑 바텐더랑 뭔상관인데 바텐더 먼저꺠라는거지?
[4]
162
0
근데 전투경험치는 왜삭제한거임?
[3]
68
0
그거 댓글로 박상연 욕하는거좀 찾아주어
[3]
91
0
재무장 데이터 관련 설문 조사 제출했다.
[3]
105
0
아 뉴비 당연히 챈에 오지 ㅋㅋㅋ
[2]
92
0
재무장 데이터가 많이 풀려있어서 더 풀기어렵다~
[7]
1504
57
무과금이 답이다
42
0
이래놓고 토요일 일요일동안 반응 기다려야한다는게 개슬프네
38
0
지부다이브는 강습 달아주면 안될까
13
0
5주동안 열심히해서 다이브다뜷고나면 불편한초회뜷사라지고 숙제만남음
47
-1
지금 게임하는 인원중에 10지 스토리 본사람있냐
[7]
101
0
그래서 대충 장례식 시작임?
[2]
117
0
전당 끝
38
0
슬슬 흔드는거임??ㅋㅋㅋㅋㅋ
[3]
78
0
걍 폰겜 로그라이크<- 명일방주 보면 됨
[5]
246
9
공지봄
51
0
???: 실례가 안된다면 ★★★★★ 한개만 주십쇼
111
0
흔들면 신나!!
[7]
80
0
공지요약이 뭐임?
[7]
170
0
에피 10 재밋긴 하네
23
0
어우 속시원해
85
0
그래도 카사 못 접어..
68
0
극비 데이터 쌓여있는 이유는 그거임
99
0
✋질문
재무장 갈갈 추천좀해줘
[8]
104
0
중복캐 보상언급은 1도없네
29
0
윗집 블루아카이브랑 비교 한번만 하겠음.
[20]
353
7
노래듣자 우리
[4]
49
0
뉴비 유입있는건 좋지 ㅋㅋ
39
0
슬슬 흔들어가 등판할 분위긴데
[4]
72
0
진짜 박상연 사이코패스아님?
[3]
101
0
흔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92
0
QA 드립은 존나 개쌍욕 먹어야 되는거임
[1]
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