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 아카이브입니다.

 

출장 백야당! 업데이트 기념 ‘3배’ 캠페인’ 공지를 통해 안내드렸던

특별의뢰 3배 캠페인’의 진행 일정이 변경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선생님들께서 보다 효율적인 AP 소모 계획을 세우실 수 있도록 캠페인 진행 기간의 변경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특별의뢰 3배 캠페인 진행 일정 변경 사전 안내]

변경 일정: 2월 21일(화) 오전 4시 ~ 2월 28일(화) 오전 3시 59분까지

* ‘임무(Normal) 3배 캠페인’, ‘임무(Hard) 3배 캠페인’은 기존과 동일한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 2월 3배 캠페인의 전체 일정은 [출장 백야당! 업데이트 기념 ‘3배’ 캠페인]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즐겁게 블루 아카이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이게 뭐냐면 카사로 치면 날짜에 따라 외전맵 파밍 효율 3배, 모의작전 3배 같은 일정 스케쥴 표임.


근데 변경전 일정표에서는 행동력을 분산시키게 되어서 카사로 치면 이벤맵 파밍 기간-크레딧,연봉협상서 3배 기간이 겹쳐서 행동력을 한군데에 투자하기가 매우 부담스러웠음.


근데 게임사는 이러한 문제점을 정확히 인지하고 크레딧-연봉협상서 3배 <- 이 기간을 제일 일정이 널널한 맨 마지막 주로 옮겼음.


이게 진짜 별거 아닌거 같아도 게임 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디렉터 찬양 소리 나올정도로 정말정말 큰 변화임. 특히 재화가 항상 부족한 게임에서는 더더욱.





근데 어느 게임 총괄이라는 새끼는 이런 작은 변화는 커녕 게임 자체를 지손으로 말아처먹고있네.


존나 대단하다 진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