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보고 하나 느낀거 있음


이새끼들 QA 개 좆같이 하는구나 


UI 불편함은 지들이 QA했으면 알았을꺼임 


그리고  "보상과 밸런스 현황이 업데이트 최종 QA 기간에 발견되어" 


그냥 이러면 대가리박고 문제가있슴.. 이부분 일단 붕대부터 쳐감고 고쳐나가야지 그냥 피철철 나는채로 두면서 병 지켜보냐 


그냥 모든게 하나로 연결됨 QA 개 좆같이함 인력이없으면 총괄PD니라도 쳐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