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돌이랑 자원충돌이 되게 만드냐고 씨발


건틀렛 살리려고 여러 시도하는거 보이니까 차라리 건틀렛 주간보상으로 금딱지를 넣던지, 다이브 일정 심도 이상 들어가면 소탕보상으로 주게 만들던지 고치라고 뭐하냐고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