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스토리 나오면 스포 당하기 싫어서 퇴근해서 날밤 까는 한이 있어도 다보고 잤는데 


10지 볼 엄두조차 안남 


챈에 스토리 이야기 1도 안 올라오는것도 그렇고 


스포 걱정 안해서 좋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