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패스 매번 타먹을 정도로만 월정액 넣고 있었는데 몇달치 월정액 주화를 이관하면 한번에 받는다?? 이걸 어케참음
이러고 달렸는데 시발 이걸로 걍 데슾 리메이크나 살껄 어떻게 하나하나 즈려밟아 게임을 조진 건지 모르겠네
각도만 살짝 틀리지 지금의 실패가 이전에 했던거랑 거기서 거기인 건데 진짜 일 왜 이따위로 하지
스팀에 보니까 비주얼 노벨로 등록돼 있던데 나도 걍 스토리 보는 느낌으로 해야지 원
대충 패스 매번 타먹을 정도로만 월정액 넣고 있었는데 몇달치 월정액 주화를 이관하면 한번에 받는다?? 이걸 어케참음
이러고 달렸는데 시발 이걸로 걍 데슾 리메이크나 살껄 어떻게 하나하나 즈려밟아 게임을 조진 건지 모르겠네
각도만 살짝 틀리지 지금의 실패가 이전에 했던거랑 거기서 거기인 건데 진짜 일 왜 이따위로 하지
스팀에 보니까 비주얼 노벨로 등록돼 있던데 나도 걍 스토리 보는 느낌으로 해야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