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롤백을 하든 개선을 하든하고 업계를 떠나라

겜에 애정이 있든 없든 미완성 컨텐츠와 테스트 해보지도 않은 쓰레기들을 유저 상대로 실험 한다는게 개발자로서, 총괄디렉터로서 실격이라 생각한다.

정 싫으면 자리에만 앉아있는 주주 역할만 해라.

난 개인적으로 아트팀, 브금팀, 스토리팀은 잘못없다 생각한다. 이새끼 하나만 빠지면 편해지는데 왜 해고 안시키지?

명함으로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