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주는 것도 없으면서 수급처를 늘리기가 어려워
한돌을 쳐 빼던가
한돌도 결국 내가 픽뚫 맞든 뽑든 재화소모하는건데 재무장데이터를 소량 주던가
태포 같은 재화로 옮기던가
분기재무장 사례도 있고 지금 안 좋아도 패치 한 번에 고점 터질까봐 갈지도 못 하는데 쌓일리가 있나
지들 돈 받고 파는거보면 주는 재화량보면 고평가 하는 것 같으면서 유저 돈은 우습냐
심심하면 천장 쳐 찍는 게임에서 6돌도 힘들어보이는 자연히 쳐 쌓이기는 게임 좀 해봐라
뭐 주는 것도 없으면서 수급처를 늘리기가 어려워
한돌을 쳐 빼던가
한돌도 결국 내가 픽뚫 맞든 뽑든 재화소모하는건데 재무장데이터를 소량 주던가
태포 같은 재화로 옮기던가
분기재무장 사례도 있고 지금 안 좋아도 패치 한 번에 고점 터질까봐 갈지도 못 하는데 쌓일리가 있나
지들 돈 받고 파는거보면 주는 재화량보면 고평가 하는 것 같으면서 유저 돈은 우습냐
심심하면 천장 쳐 찍는 게임에서 6돌도 힘들어보이는 자연히 쳐 쌓이기는 게임 좀 해봐라